•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경찰사랑(경찰승진★경찰시험★경찰간부)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경감셤 와우 하루종일 아침10시부터 23시까지 단문외웠는데 ㄷㄷㄷ
추천 0 조회 1,859 26.05.03 23:50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3 23:57

    첫댓글 단문 3개씩만 보세요?

  • 작성자 26.05.03 23:58

    아뇨.. 하나가 다써지면 다음 단문으로 넘어갔는데, 지금 이시간에 3개째가 돼서 다시 첫번째, 두번째를 써보니 10프로, 20프로씩 현출되네요 허탈...ㅎㅎㅎㅎ

  • 26.05.04 00:53

    아이고..고생많으십니다ㅜ 그럼 단문 하나보시는데 대략 몇분 정도 되시는건가요??? 한단문씩 완벽히 하시면서 넘어가려면 오래걸릴듯 한데 대단하세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00:05

  • 작성자 26.05.04 00:07

    방법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00:36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10:59

  • 26.05.04 00:18

    5월에 현출되는게 이상한거죠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01:1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5 05:5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01:14

  • 26.05.04 09:29

    지금 모두 다 외워야겠다고 생각하시면 너무 무리 갖구요,,!!
    11월이 되어 완벽히 외웠다는 단문도 3주 이상 안보면 버벅대고 막히게 됩니다.

    지금은 한 개 단문에 너무 올인하지 마시고 단계식으로 넓혀가시면서 계속적인 반복을 권장드리고 싶습니다.

  • 26.05.04 09:53

    지금은 한개 완벽히 외우려는것보다 회독이 더 중요할까요??

  • 26.05.04 09:55

    네~~완벽히 외웠다고 해도 다른걸 또 암기하고 몇주만에 되돌아가면 상당부분 기억이 안나더라구요,!
    저는 단계식 반복암기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4 10:06

  • 26.05.04 12:37

    벌써 현출이 그 정도 되는게 대단한 거 아닌가요? 전 완독도 몬했는데 ㅠㅠ

  • 26.05.04 21:17

    정상입니다

  • 26.05.05 08:22

    어차피 다른 단문 다 외우고나면 시간지나서 기억 안나는게 당연하죠~ 5월에 현출위해 13시간을 3개외우는 작업은 너무 비효율적인거같아요 대목차, 소목차 암기와 더불어 계속 읽기가 기억저장에 더 효과가 좋을거같아요
    공부에 정답은 없지만 ... 5월부터 현출은 너무 힘들고 괴로운 공부인거같습니다

  • 26.05.05 23:01

    천재가 아닌 이상 비슷한 인간이라면 다 똑같습니다. 그 과정을 통해 내실을 다지게 되는겁니다. 그러한 실패와 반복을 통해, 공부법이 다져지는 겁니다. 이 과정 저 과정을 통해 견디고 견디다가 합격의 길로 다가가는 겁니다.

  • 26.05.06 21:47

    저도 다외우면 넘어가고 이러니 하루에 3-4개도
    버거워요 이게 지금시기에 비효율적인가요?
    그냥 읽고 넘어가니 도저히 머리에 뭐가 안들어오는거 같아서요

  • 26.05.07 12:38

    3~4개 빡쎄게읽어도 딱히 안외워지지않나요?...ㅠ

  • 26.05.09 13:01

    현재 시점에서는 독서하듯이 빨리 자주 보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