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오랜만에 올리는 것 같네요 하핫. ^^. 유혹이 13편 올리고 달려왔어요. 너무 늦게 올려서 기억이나 해주실지.... 요즘들어 많이 바빠졌어요. 그래서 유혹이도 늦어졌고 .......2월안에 끝내겠다는 계획은 과연 성공 할까요. 하하. 아직까지 가진다를 사랑해주시고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기분이 정말..
가진다 15/17/19편 드디어 찾앗어요 ! 하루에 몇번씩 검색을 해도 나오지 않길래 결국에는 가진다를 찾을때까지 페이지를 넘겼어요 ㅠㅠ 헝헝. 그래서 겨우겨우 찾았습니다! 그래도 찾아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다시 쓸 생각 하니까 정말 우울했거든요 ㅠㅠ.......흐응.... 내용도 생각이 잘 안 나구 헤헷...
너가 진짜 좋다. 스물세번째 '사랑 때문에 자살시도를 세번이나 했었다. ' 유천이는 나오는 눈물을 애써 참으며 내게 차분히 말을 했다. 금방 이라도 울 것 같은 유천이 모습에 ....힘들면 얘기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지만 괜찮다며 억지로 웃어보이는 유천이의 그 미소가 너무 아..
너가 진짜 좋다. 열아홉번째 " 왜 아프다고 말 안했어?! " 분명히 ...창민이가 그렇게 나가버리고 멍하니 누워 있었는데 언제 잠들었는지 ..눈을 떳을땐 내 앞에 서있는 건 날 걱정스러운 눈으로 보고 있는 윤호가 서 있었다. 점심시간 인지 복도가 시끄러웠다. 침대에서 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