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바 다이야기게임 | 용감한누님 | 20 | 12.04.16 |
| [노컷V]‘절치부심’ 브레이브 걸스 “다시 중심에 서겠다" | 어쩜이래 | 53 | 12.03.30 |
| 브레이브걸스 추석인사영상 2 | Brave서아별 | 69 | 11.09.09 |
| 브레이브걸스 ‘누가 개량한복 제일 잘 어울리나’ 추석인사 2 | Brave서아별 | 35 | 11.09.09 |
| 브레이브걸스 "데뷔 후 첫 명절! 정말 신나요!"[인터뷰] 1 | Brave서아별 | 22 | 11.09.09 |
| 건강돌 '브레이브 걸스' 추석맞아 한복 차려입고 인사드려요~ | Brave서아별 | 18 | 11.09.08 |
| 힘내세요 1 | 청산 | 75 | 11.11.20 |
| 8월 21일 SBS인기가요 '브레이브걸스' 출연! | Brave서아별 | 82 | 11.08.20 |
| 5월5일 비틀즈코드 9시 용사장과 녹화 1 | 용감한아줌마 | 155 | 11.05.05 |
| 4월29일 금요일 오후6시 KBS 뮤직뱅크 출연예정 | 시크리트 | 67 | 11.04.25 |
| 4월26일 화요일 M-TV (더쇼) 출연예정입니다 | 시크리트 | 53 | 11.04.25 |
| 4월22일 KBS 뮤직뱅크 오후6시 출연예정입니다. | 시크리트 | 43 | 11.04.21 |
-
-
-
2.23 나사렛대학교 오리엔..
campro 12.02.24공연 잘봤습니다. 첫녹화 하고 오셔서 힘드렸을텐데~ 열정적인 공연..
-
-
-
언니들 너무 예뻐요!!!~..
1
청산 11.11.20언니저 어제 만난 김혜영 이라고 해요 언니들 정말 예뻐요 저는 언니들이 정말 좋아요. 언니들 앞으로도 힘내세요. 웅원 많이 할게요 . 11월19일때는 정말 감사해요.... 영양중앙 초등학교 3학년1반 7번 김혜영
-
-
-
브레이브걸스 인터뷰 사진
3
병아리 11.09.19
-
-
-
-
브레이브걸스맥심화보~
6
용감한형제를따르라 11.06.27간지 쩌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