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림]----------------- 지우지 마세요!
1. 매매글 금지 ★★★
- 전자상거래법 강화로 매매글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바로 삭제되는 글 : (글과 '비댓' 모두 해당)
① '삽니다' 또는 '팝니다' 언급.
②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무단 복사 전재 배포 금지)의 PDF 파일 언급.
③ 금액 언급.
- 비댓에 언급되어도 삭제됩니다. 쪽지 권장합니다.
- 저작권 없는 자료에 한하여 무료나눔은 가능합니다.
2. 비댓 금지입니다! ★★★★★
------------------------------------------------------- 지우지 마세요!
작년 컷플 15+ 합격자입니다~~
XXㅁ 강사님 모고는 거르세요.....
제 스터디원끼리 풀 때
'와 진짜 내가 내도 더 잘낼듯' <--------- 이 말을 안한 회차가 없습니다.
오류도 거의 매 회차 있습니다. (아, 오류를 학생끼리 토론하고 문제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실력이 늘기는 합니다!)
그리고 이상한 지엽적인 내용이 너무 많이 나옵니다. 올해도 클렙시-고든 계수표가 나왔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물론 다른 장점이 많은 분이시기는 합니다. 근데 모의고사는 진짜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모의고사 점수때문에 수험 마무리 시기에 혼자 멘탈 갈렸었는데요, 지금 생각하니 왜 그랬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혹여나 그 모의고사 성적으로 마음 졸이시는 분은 마음 편하게 먹으세요!
남은 기간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공부한 만큼 성적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첫댓글 모의고사 성적은 신경 안쓰는게 맞는것같아요. 저는 다른 강사님 모의고사 풀었지만 모고 성적보다 훨씬 높게 나왔습니다.
XXㅎ 강사님 모고도 사실 기출 빼다박은 문제가 대다수여서 그 점수로 당락을 예측하기는 힘들지만, 거기는 어쨌든 기출변형이어서 풀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XXㅁ 강사님은....
@바부 그래서 모의고사는 딱 자신이 아는것과 모르는게 뭔지 판단하는 참고용도로만 쓰는게 좋은듯합니다. 실제로 그런 용도로 도움이 많이 됐어요.
@바부 2222
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