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림]----------------- 지우지 마세요!
1. 매매글 금지 ★★★
- 전자상거래법 강화로 매매글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바로 삭제되는 글 : (글과 '비댓' 모두 해당)
① '삽니다' 또는 '팝니다' 언급.
②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무단 복사 전재 배포 금지)의 PDF 파일 언급.
③ 금액 언급.
- 비댓에 언급되어도 삭제됩니다. 쪽지 권장합니다.
- 저작권 없는 자료에 한하여 무료나눔은 가능합니다.
2. 비댓 금지입니다! ★★★★★
------------------------------------------------------- 지우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시험 보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번에 첫 시험을 경기에서 보고 2차를 준비해볼까 하는데
스터디 방식을 어떻게들 짜시는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
일단 면접 스터디는 같은 경우, 같은 경기지역 타 교과 선생님들과 구성해서 큰 고민은 없습니다!!
다만 수업실연+수업나눔 스터디가 고민이네요...
같은 지역 같은 교과 선생님들과 스터디를 구성하면
종종 경쟁자라는 생각에 제대로 된 피드백을 주지 않으시는 선생님이 있으시다고 들어서요!!!
아무래도 경기 지역은 자체 출제 지역인데다 수업나눔까지 특수성이 있어서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ㅜㅜ
스터디원 구성 방식 질문드리고 싶습니다!!
1. 타 지역 동일 교과 선생님들 + 수업나눔은 따로 준비
(수업나눔은 경기 타 교과 선생님들과 진행하는 방식 등)
2. 동일 경기 지역 동일 교과 선생님들과 서로 믿으면서 스터디
어떤 방식으로 스터디 구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저는 작년에 경기 지역 동일 교과 선생님들과 스터디했습니다.
선생님 말씀처럼 서로 믿으면서 진행할 수만 있다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실연과 나눔을 이어서 함께 준비할 수 있고, 같은 지역인 만큼 공유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좋았어요.
우선 1차 발표 전에 같은 지역으로 구성이 가능하다면 진행해 보시는 게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