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림]----------------- 지우지 마세요!
1. 매매글 금지 ★★★
- 전자상거래법 강화로 매매글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바로 삭제되는 글 : (글과 '비댓' 모두 해당)
① '삽니다' 또는 '팝니다' 언급.
②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무단 복사 전재 배포 금지)의 PDF 파일 언급.
③ 금액 언급.
- 비댓에 언급되어도 삭제됩니다. 쪽지 권장합니다.
- 저작권 없는 자료에 한하여 무료나눔은 가능합니다.
2. 비댓 금지입니다! ★★★★★
------------------------------------------------------- 지우지 마세요!
선생님들 안녕하세요.
시험 보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
평가원 지역 교수학습지도안 작성 및 수업실연 대면스터디 구합니다.
총 3명에서 진행하고 싶습니다.
현재 저포함 2명이 구성되어 있어서 한분만 구할 예정입니다. (현재 울산 1명, 부산 1명)
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작년에도 대면으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대면으로 교수학습지도안 작성, 수업실연 했던 부분이 너무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올해도 대면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작년에 같이 준비하셨던 선생님도 울산 공립 최종합격하셨습니다.
저 또한 공립 2차를 95점까지 맞고 최탈했습니다.
올해는 반드시 최종합격 하고 싶습니다.
올해는 2015 교과서를 기준으로 2022 개정 교육과정 교과서의 내용들도 같이 추가해서 전영역 수업실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2015를 기준으로 하되, 2022는 개정된 내용을 중심으로 교수학습지도안 작성, 수업실연을 대면으로 진행합니다.
중학교 과학1/2/3 통합과학 1/2 과학탐구실험 1/2 (통합과학과 과학탐구실험은 생물파트만) 생명과학 세포와 물질대사 생물의 유전까지 진행됩니다.
지도안은 주제가 정해지면 3명 다 작성을 하여 서로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수업실연은 각자 20분씩 발표 후 수업실연의 채점요소에 근거하여 평가를 각각 진행합니다.
추가적으로 1차합격 발표이후에는 2024년도 기출부터하여 2014년도 기출까지도 다뤄볼 예정입니다.
자료가 필요하면 제가 먼저 제공해 드릴수도 있습니다.
함께 찾아보고 함께 보완하며 함께 성장하는 스터디가 목표입니다.
결론 : 3명 다 최종합격 하는게 제 목표입니다. 저도 최종합격을 해내겠습니다!
상황
1. 교과서 분석이 완료되었습니다.
2. 2024년도에 1차합격전 약 30개의 수업실연을 개인별 진행하였고, 1차합격후 약 50개의 수업실연을 개인별 대면으로 진행했습니다.
3. 기간제교사 경험이 있습니다.
4. 공립 1차합격 경험이 2번이나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모집하는 것이 아니니 천천히 댓글을 달아주셔도 됩니다.
읽어보고 신중하게 댓글 드리겠습니다.
구하는 분
1. 교과서 분석이 되어있으신 선생님이면 좋겠습니다.
교과서 분석에 대한 피드백은 각각 드릴 예정입니다.
2. 대면으로 끝까지 참여가 가능하신 선생님이면 좋겠습니다.
3. 성실하게 지도안 작성, 수업실연이 가능하신 선생님이면 좋겠습니다. 작년에도 스터디 불참자 0명, 불참횟수 0회 였습니다.
댓글에 이름/ 전화번호/ 2차 응시횟수/ 응시지역/ 각오 등을 남겨주시면 읽어보고 답변 드릴게요.
모집 완료되면 글은 삭제됩니다.
선착순 아닙니다. 지역은 겹치지 않게 모집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0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