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8일자 패치로
pvp보정계수 줄어듬
힐딱이가 너무 안죽는다는 건의가많아서
그다음달 패치됨
2021년 10월 13일 패치내용
7) 전투 · 사냥 시스템 변경 및 개선
- PVP 전투 시 적용되는 회복 스킬 효과가 80%만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변경되는 효과는 PVP에만 적용되며, 보스 몬스터 전투(PVE)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PVP 진행 중 PVP에 참여하지 않는 아군의 HP를 회복시킬 경우 회복 스킬의 효과가 100% 적용됩니다.
· 자신과 아군 모두 PVP 참여 시 회복 스킬의 효과가 80%만 적용됩니다.
치확메타가 된지 1년이 지났습니다. 단순히 9만 이상들끼리만봐도 치확세팅만 잘갖추면 서로 2~3방컷 나는 메타입니다.
상한선이 있는 방어스텟과 달리
공격스텟은 상한선이없는걸로 인해서
게임템포가 너무 빨라졋습니다.
느려서 회복스킬효과 패치했던걸 돌릴이유가 충분한것 같습니다만
왜 그러지 않는지 잘모르겟네요
다른플레이어들의 hp를 회복시킬수있다는 이유하나로 프리스트 계열의 공격능력은 다른클래스에비해 1/2이상 처참히 박살났을뿐아니라 상태이상기도 너무 빈약합니다.
그리고 예전엔 hp회복감소 디버프를 걸수있던게 오로지 세인트였지만
발키리 다크 인챈까지 있고
아스보스에서는 천벌이라는 디버프까지 회복감소 디버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조범랑띠가 용핑띠한테 맞아도 뒤지게 안죽을까요? 아닐거같은데?
애매한 치확 140 150세팅한 10만캐릭들 한테 맞은거같은데?? 세팅하다가만캐릭들
범랑띠 2대컷 예상합니다
송아지가 범랑띠한테 덤비는거 그런거 보셧는지 모르겟는데 그거하나보고
그게 끝인줄 알고 우와우와 하는꼴은 우습단 말이죠
저것도 문제인데 이번에 디펜상향을 너무 때림..
패치를 참 엿같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