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물♡화♡생♡지
 
 
 
카페 게시글
☞ 지구과학 (비댓 금지) 선생님들~~ 대륙이동설 질문이에요ㅠ
고사리미나리 추천 0 조회 1,787 19.04.11 11:2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4.14 20:11

    첫댓글 여기에 맞춰서 다시 한번 해보시면 되지 않을까요?
    보통 유라시아 대륙으로 얘기하니까 아시아는 유럽 옆에 갖다 놓으시면 될 것 같아요.

  • 작성자 19.04.14 20:13

    인도가 남극 옆에있어서 ..약간애매한고같아요 ㅠㅠ

  • 19.04.14 21:42

    @고사리미나리 인도가 저때당시에는 유라시아대륙에붙어있던게 아니라서 떼어놓고 생각해야될것같아요

  • 19.05.27 16:44

    @고사리미나리 인도는 남극대륙에서부터 떼어져서 이동되어 최근에서야 충돌로 히말라야산맥이 만들어졌다고합니다. 천재교육 교과서에 잘 나와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