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양의 한 주 동안 감사 299
1. 광주푸른꿈창작학교 학생자치회가 자치적으로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 감사하다.
2. 광주푸른꿈창작학교 학부모 독서회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두 번째 강좌를 준비하여 진행하니 감사하다.
3. 광주푸른꿈창작학교에서 학생들로부터 받은 스트레스를 내게 와서 호소하는 선생님의 이야기를 경청하면서 감사하다.
4. 광주푸른꿈창작학교 직원의 모친상을 조문하고 위로할 수 있어 감사하다.
5. 광주푸른꿈창작학교 인사위원회를 열고 직원의 인사 문제를 매듭지으니 감사하다.
6. 광주푸른꿈창작학교 선생님들이 맡은 바 제 역할을 잘하고 있어 감사하다.
7. 광주푸른꿈창작학교의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개선됨을 느끼며 감사하다.
8. 광주푸른꿈창작학교에 재학생 수가 많아져 교육활동을 선순환 구조로 바꿀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수 있어 감사하다.
9. 광주푸른꿈창작학교 교사들의 교권을 보호하기 위해 관심을 가지고 노력할 수 있어 감사하다.
10. 광주푸른꿈창작학교 창호 공사를 준비하니 감사하다.
11. 광주푸른꿈창작학교 교장의 역할을 맡고 있는 것이 감사하다.
12. 하하님들과 “등불 같은 사람‘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감사하다.
13. 하하님들이 ’내 인생의 등불 같은 사람‘으로 하하님들과 남편들을 꼽고 있어 감사하다.
14. 하하님들이 하하문화를 이루기 위해 솔선하여 역할을 맡아 수고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 감사하다.
15. 하하에 국흥근 하하님이 새롭게 출석하여 함께 하게 되니 감사하다.
16. 하하님들에게 <아픈 몸을 산다> 책을 선물로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
16. 무진교회 서신반에서 ’나를 찾아 떠나는 편지 쓰기 여행‘ 강좌를 시작하니 감사하다.
17. ’나를 찾아 떠나는 편지 쓰기 여행‘ 강좌에 새로운 분이 참여하시니 감사하다.
18. 서신반원들이 ’나를 찾아 떠나는 편지 쓰기 여행‘에 적극적인 자세로 참여해 주니 감사하다.
19. 5.18 44주년을 맞아 무진교회에 독일교회 목사님이 방문하셔서 주일예배 설교를 해 주시니 감사하다.
20. 어려운 사정이 있는 교우들을 위해 기도하고 응원할 수 있어 감사하다.
21. 품자주자에서 ’주민자치 아카데미‘ 강좌를 계속 진행하니 감사하다.
21. 광주YMCA 청소년 오케스트라 음악회를 후원할 수 있어 감사하다.
23. 광주YMCA 대선배님들을 모시고 오찬을 대접하며 귀한 말씀을 들을 수 있어 감사하다.
24. 스승의 날을 맞아 인연 맺은 제자들과 덕담을 주고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
25. 평화 마라토너 강명구 님이 쓴 책 ”평화를 찾아 달려서 바티칸으로 1,2’를 택배로 보내주니 감사하다.
26, 새로 전원주택을 신축한 지인에게 컴퓨터를 선물하여 축하할 수 있어 감사하다.
27. 사정이 어려운 지인에게 기도 편지로 응원 후원할 수 있어 감사하다.
28. 평소 아껴주시는 지인의 팔순을 맞아 편지와 선물로 축하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
29. 시각장애인 독서 모임에 새로운 분이 오셔서 함께 하니 감사하다.
30. 코라시아에서 ’시와 노래 만들기‘강좌를 마련하고 홍보를 위해 기자간담회를 진행하니 감사하다.
31. 집에 보일러를 새것으로 교체하니 감사하다.
32. 강하주 씨가 담이를 헌신적으로 보살피니 감사하다.
33. 담이가 광주 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어 감사하다.
34. 담이가 돌보는 사람을 비교적 편하게 해 주어 감사하다.
35. 담이가 며칠 사이에도 성장하고 있는 변화를 느낄 수 있게 해 주어 감하다.
36. 담이가 있어 새로운 활력이 되니 감사하다.
37. 새길이가 성실하게 일하며 자기 책임을 다하니 감사하다.
38. 새길이가 꿈을 가지고 끊임없이 새로운 길에 도전하고 있어 감사하다.
39. 새움, 국인이가 담이를 집에 두고 여행을 안전하게 하고 있어 감사하다.
40. 강하주, 새움, 국인, 새길이가 건강하고 건전하며, “담이(潭怡)”가 건강하니 감사하다.
첫댓글 귀여운 담이와의 시간. 돌보는 가족을 편하게 해준다니 참 순한 손녀입니다. 눈 맞추고 웃고 행복해하는 정경들에 저조차 평화스럽습니다.
좋은 시간이었을 교수님의 수업에 함께 하지 못해서 안타깝습니다~건강하시고
하루빨리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