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감정노동인증원과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가 공동으로 오는 4월 30일 고객 접점 직원 보호를 위한 블랙컨슈머 대응 특별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불만고객의 경우 상황적인 문제가 대부분이지만 블랙컨슈머는 고객의 기질적인 문제로 기인하기 때문에 대응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갈수록 지능화되고 선을 넘는 블랙컨슈머의 범죄에 가까운 행위에 대해 체계적인 대응이 어려운데 무엇보다 블랙컨슈머에 대한 대응 지침이 없다는 것이고 기업의 이들에 대한 소극적인 대응이 문제를 심각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죠.
이번 세미나는 블랙컨슈머(악성민원인) 대응 전략은 물론 법적 대응을 포함하여 실제로 고객응대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한 구체적인 활동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오는 4월 30일에 개최되는 고객 접점 직원 보호를 위한 블랙컨슈머 대응 특별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세미나 등록하기를 클릭하시거나 스마트폰 카메라를 QR코드에 갖다 대시면 신청 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워낙 사회적으로 이슈가 큰 주제이고 많은 분들이 관심이 많아 일찍 등록이 마감되므로 서둘러 신청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