쟁을 하지 않는 중립 시점에서의 프리셋 문제점
기존 >
장비 : A B C
스킬 : 1 2 3
총 9 개의 경우의 수 조합으로 사냥터에 맞게 스킬/장비 세팅이 가능했음
다만 각인, 결속 등 불편함은 존재했으나 큰 문제는 없었음
오래전부터 플레이 해 왔기 때문에 익숙했기 때문임
변경 >
통합 A B C
통합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기존 9 개의 경우의 수 조합을 할 수 있었던 것에서 3개로 강제 너프 시켜버림
사냥터별로 손수 세팅 할 수 밖에 없음
손수 세팅하면 세팅 해놨던 A B C 프리셋이 변경되버림 ㅋㅋㅋㅋㅋ
장비 <-> 이속셋 프리셋 변경 사이에 갑자기 쿨타임 비스무리하게 생겨서 바로바로 변경되지가 않음
개선 >
넘버패드 1-9까지 통합 프리셋 페이지 9개로 증가
프리셋 변경 간에 스킬 프리셋이 변경되지 않을 시 쿨타임 리셋x
프리셋 변경 간 발생하는 의문의 쿨타임 삭제
딱 3개만 개선해라
그냥 ㅅㅂ... 가만히 있으면 ㅅㅌㅊ는 하는 게임 가지고 자꾸 뭘 건드려서 스스로 너프시킴 ㅋㅋㅋㅋㅋㅋ
ex) 통합프리셋 / 치확ㅈ망겜
생각좀 하고 개발해라
첫댓글 치확 ㅈ망겜 만들어서 용캐들고 선빵 필승 싸움 되어버림 캐릭이 한방에 다 터져버리니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