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한게 근접이 가져오는 이점이 단 한개라도 있나요? 뭐 멋있음 간지 낭만 이런거빼고요
오딘초창기때부터 생각했는데 근접캐릭들 싹다 총합해도 몸이좋은것도아니고 그렇다고 사냥이빠르냐 pvp가좋냐 그것도아님..
대체 이점이 단 1개도없는거같네..... 원거리들보다 좋은게있나요?
그리고 캐릭터들 직업간 특색도없고 개나소나 넘어짐 침묵 면역 다들고있으면 뭐다러 신캐만드나요 ?
대체 밸런스를 어떻게하면 이렇게 조질수있나요? 신캐낼때 귀찮아서 사기같아보이는 스킬은 다쑤셔넣고 일단내고보는건가요 ?
밸패한다고하면 맨날 수치만 딸깍 딸깍 몇퍼 몇퍼 쳐고치지말고
구조적으로 개선을해줘야지 몇개월마다 밸패 할까말까한놈들이 수치딸깍 딸깍 하니 직업이 한쪽으로만 쳐쏠리지
어쌔 바드 버서커 엑슬러 등등 얘네들은 할이유가없음 특색도없고 그렇다고 좋은것도없고.
상위호환되는 캐릭들이 다있는데 원거리에서 광역 넘어짐거는 인첸
치깍에 은신 면역 생존기 확실한 헌트리스
사실상 프리스트계열은 세인트말고 필요없는존재들이고
데미지 퍼센트 3개월 4개월마다 깔짝 깔짝거리지말고 제대로 한직업씩 손을보든가해야지
예를들어서 세인트도 부활스킬을 뭐 버프식으로 걸어줄수있게 구조적으로 스킬을 리메이크해서 바꾸던가 좀 대가리좀 굴려서 바꾸면어디 덧나요? 어느세월에 쳐기도하면서 부활을쓰고있어요 지금 시점에??? 게임은 하긴합니까? 보긴봐요?? 어떻게 흘러가는지 ?
이게대체 뭐하는겁니까??? 진짜 오딘게임 버리기엔 황금알 낳는 거위 배가르는거랑 다를게없다고보는데 매출도 빵빵하게나오던 게임을 이렇게 개차반으로 운영해도되나요..?
카페도좀 활성화시키고 캐릭터들 스킬 특성 무기형상 아바타 효과도 볼수있게 카페에 업데이트라도하던지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다고생각이드네요.
돈은 돈대로 쳐빨아가면서 어떻게 이렇게 개차반으로 운영할수가있는지 어짜피 오딘광장에 써봤자 안보겠지만 진짜 돈 몇천 쓴사람으로써 역겹네요 그냥 게임 미래가 안보여요그냥 치확메타도 개역겹고 그냥 유튜브보는데도 쟁보는맛이안나고
무슨 한두대에 뻑뻑쓰러지는데 이게무슨 ㅋㅋㅋㅋㅋㅋ 한두방컷나고뒤지는데 대체 방치하는 이유가뭡니까 ?
대체 돈 받아 쳐먹고 어디다쓰는거임?????
첫댓글 wlsWk tlqkrtoRlemfdl dnsdud rormcl gksp
솔직히 세인트도 보스전 외에는 필요가 없죠....
흡혈이란 개같은 스킬이 힐보다 치유량이 다 높은데
진짜 근붕이랑 세인트 개불쌍하긴함..왜있는지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게임이끝물임 운영같은건 신경도안쓰고 마지막 유저들 지갑쥐어짜고있음
끝물 이야기 1년 전에도 2년 전에도 나왔는데 왜 끝이 안남...
@잌쿤쿤 오딘 호흡기 떼줄 게임이 안나옴 ㅋㅋ
새로나오는 게임들 그래픽보면 10년전 게임같아서 하고싶은 맘이 안생김
근접은 이속 100%정도 맞추고 살아남아야됨..
심지어 가까이서 때리는건데 영웅 패시브에 썬브 말고는 명중이 하나도 없음 ㅋㅋㅋ
다른 직업들은 널리고 널렸는데
오히려 반대가 되어야하지 않나?
원거리애들보다 무기 공 1~2 더 높음 그거말고 없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