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양의 한 주 동안 감사 310
1. 광주푸른꿈창작학교 교직원들이 방학 중에도 학교 컨설팅을 위해 학교에 나와 준비하니 감사하다.
2. 광주푸른꿈창작학교 학교 컨설팅 결과 교무 쪽은 별 지적 사항이 없이 잘 하고 있다는 평을 받아 감사하다.
3. 광주푸른꿈창작학교 컨설팅 결과 행정 분야는 대안학교의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을 상호 이해하게 되어 감사하다.
4. 광주푸른꿈창작학교 컨설팅을 마친 후 교직원들 몇몇이 뒷풀이를 하는데 후원하며 잠시 합석하여 대화를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
5. 광주푸른꿈창작학교 하계 연수 특강을 준비할 수 있어 감사하다.
6. 베트남 평화기행단의 광주 지역 참가자들과 만나 환담을 나누며 친교하니 감사하다.
7. 베트남 평화기행단원들과 맺은 인연들을 일상에서 이어가기 시작하니 감사하다.
8. 베트남 평화기행 단원들이 기행 소감을 여러 경로를 통해 발표하고 공유하니 감사하다.
9. 베트남 평화기행 관련 자료를 다시 정리하여 기행의 의의를 새겨볼 수 있어 감사하다.
10. 하하문화의 방학 중에도 하하카페를 통해 하하님들을 만날 수 있어 감사하다.
11. 하하님들의 감사를 읽으며 감사의 일상을 확인 공유할 수 있어 감사하다.
12. 무진교회의 서신반이 ‘나를 찾아 떠나는 편지 쓰기 여행’ 강좌를 마치고 뒷풀이를 하니 감사하다.
13. 서신반 강좌를 마친 후 한 권사님의 후원으로 밥과 떡을 나누며 소감을 나누니 감사하다.
14. 무진서신반이 본격적으로 글쓰기를 진행하기로 하니 감사하다.
15. 무진교회가 혹서기인 8월 한 달 동안 오후 예배와 오찬 나눔을 쉬기로 하니 감사하다.
16. 무진교회의 구성원으로 신앙생활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
17. 날씨가 몹시 더운 가운데 혼자서 교회 대예배당과 다락방 청소를 할 수 있어 감사하다.
18. 광주Y 이사장님과 차담회를 갖고 광주Y의 현안 과제들을 공유하고 이사장님의 역할을 확인하니 감사하다.
19. 광주Y 재단 이사장님을 새로 모실 수 있어 감사하다.
20. 일움학교가 여러 이사님들의 도움과 봉사로 운영을 해 나갈 수 있어 감사하다.
21. 일움학교 교장님의 부친상에 조문하여 위로할 수 있어 감사하다.
22. 50년 된 고교 선후배들 모임인 7형제회가 모여 앞으로의 계획을 의논하니 감사하다.
23. 시각장애인들과 이솝우화 읽기를 꾸준히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하다.
24. 애정하는 지인을 위로하는 문병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
25. 품자주자 대표단이 모여 부산 자치분권 세미나를 준비하니 감사하다.
26. 품자주자에서 대표로 주제 발표할 자료를 공유하고 점검하니 감사하다.
27.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는 지인들에게 기도편지로 위문할 수 있어 감사하다.
28. 무더운 날씨를 잘 견디고 계시는 장모님을 찾아 뵙고 보양식으로 건강을 살필 수 있어 감사하다.
29. 95세 된 어머니를 모시기 위해 어머니와 함께 생활하는 지인 후배가 있어 많은 배움이 되어 감사하다.
30. 미국에서 공부하고 있는 조카를 격려하는 기도 편지와 격려금을 준비할 수 있어 감사하다.
31. 광주매일에 실린 칼럼을 읽은 지인들이 공감하는 마음들을 전해주어 감사하다.
32. 새움, 새길이가 가끔씩 외할머니께 전화하여 힘을 주니 감사하다.
33. 새차를 구입한 새움, 국인이를 축하할 준비를 하니 감사하다.
34. 담이가 수족구를 잘 견디고 건강을 회복하니 감사하다.
35. 담이가 회복할 수 있도록 새움, 국인이가 애쓰고 수고하니 감사하다.
36. 새길이와 간간이 소통하며 근황을 공유할 수 있어 감사하다.
37. 새길이가 성공적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어 감사하다.
38. 대상포진 재발을 걱정하던 강하주 씨가 재발 우려에서 벗어날 수 있어 감사하다.
39. 강하주 씨와 건강을 도모하느라 산책과 달리기를 할 수 있어 감사하다.
40. 강하주, 새움, 국인, 새길이가 건강하고 건전하며, “담이(潭怡)”가 건강을 회복하니 감사하다.
첫댓글 자녀들이 각각 건강하게 생활하니
마음이 든든하시겠어요~
더운 날씨에 교수님도 사모님도
건강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