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물♡화♡생♡지
 
 
 
카페 게시글
☞ 화학 (비댓 금지) 무기화학 ㅇㅎㅅ모의고사 문제입니다,
화학선상님:) 추천 0 조회 434 17.11.16 17:2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11.16 20:53

    첫댓글 옙 그렇게보시면될듯해요 ~ㅎ

  • 작성자 17.11.16 22:26

    4s오비탈과 3s오비탈의 에너지 차이가 클거 같은데 그래도 둘의 겹침이 일어난다구 봐야할까요?

  • 17.11.16 22:52

    @화학선상님:) 엄밀히따지면 쌤말씀이 맞아요 저는 걍 기약표현의 대칭성으로만 여기선 에너지준위단서가없으니깐 그냥 그렇게 대답했어요

  • 작성자 17.11.17 18:25

    @픽미픽미픽미업 아하, 넵! 감사합니다^^

  • 17.11.20 10:10

    저기 밑에 추가문제는 답이 시그마 결합은a1이고 파이결합은 E로 보는건가요?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