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나영 공식 팬클럽 제 9대 회장 조용학ㄱ입니다.
1. 일시 & 대상 & 준비물
********************************************** 일시: 2008년 2월 24일 오후 2시 장소: 시청역 세실 극장 **********************************************
★ 1시부터 입장 시작합니다 ★
올해는 좌석이 미리 배정되어 있으므로, 멀리 계신 분들도 일찍 오실 필요는 없습니다. 1시부터 입장을 시작하므로 그 전, 혹은 그 때 오셔서 입구에서 본인 확인을 하시고 티켓을 받으신 뒤 티켓에 쓰인 좌석으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두들 늦어도 입장 마감 시간인 1시 30분까지 꼭! 와주시길 바랍니다.
2시부터 3시 50분까지 본행사. 그 뒤로는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대상:참가자 명단에 들어계신 분들만 참여가능합니다. 그 외의 분들은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준비물: 본인의 신분증(본인임을 확인 할수 있는 것이라면 어떤 것이든 상관없습니다.) (신분증예시:주민등록증, 학생증, 면허증, 의료보험증, 자격증, 여권 등등)
세실극장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지하철 시청 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 걸어가시다 왼쪽으로 들어가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나옵니다.ㅎㅎㅎ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기차 타고 오시는 분들 -> 서울역, 혹은 용산역에서 1호선을 타시고 시청역에서 내리신 다음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버스 타고 오시는 분들 -> 2호선을 타시고 시청역에서 내리신 다음 3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비행기 타고 오시는 분들 -> 김포공항에서 5호선이 꽤 멀리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5호선을 타고 오는 방법이 2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5호선을 타고 오다가 양평에서 2호선을 타신 뒤 시청역으로 오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5호선을 타고 오다가 충청로에서 2호선을 타고 시청역으로 오는 것입니다. 뭐가 빠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_-;;
혹시나 헷갈리거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010-5027-8984, 010-2901-6299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
2. 입장방법
1시 부터 입장을 하게 되는데요. 입장 방법은 영화관에서의 입장과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생파 당일날 생파 장소에서 티켓을 받으신 다음 1시 부터 입장하셔서 티켓에 쓰인 좌석에 가셔서 앉으시면 됩니다. 단, 티켓이 없으면 절대 입장하실 수 없으니 반드시 티켓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청 하시고 좌석 배정을 안하신 분들은 당일날 비어있는 좌석으로 선착순으로 하게 됩니다.(이건 어디까지나 배정 안하신 분들에 한해서입니다. 로그인을 하셔서 좌석 배정을 하신 분들은 절대 해당하지 않습니다)
=============================================================================
3. 싸인회 & 개인 선물
회원님들이 바라시는 것중 가장 큰 것이 싸인회 일듯 한데요..
여러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싸인회 진행 중에는 사진 촬영은 금지입니다.
싸인회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스텝들이 사진을 제제하고 있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찍으시는분들이 계셔서 미리 말씀드려 놓습니다.
한사람의 욕심때문에 뒤에서 기다리고 계시는 다른 회원님들은
누나와 인사할 기회마저 뺏을 수 있다는 거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 개인적으로 선물을 준비하신 분들은 사인회를 통하여 드리시길 바랍니다.
=============================================================================
4. 사진 촬영
이번 생파때는 사진 스텝이 있습니다.
생일파티때 오시지 못하는 회원님들을 위하여, 또 사진만 찍으시느라 정작 행사를 즐기시지 못하는 회원님들을 위하여..
행사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행사 사진을 찍는 스텝이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것은 사진 스탭만 허용이 되며
지금까지 사진 찍는 것을 일부 허용했었는데, 이에 대한 부작용이 너무나 커서
올해는 원천적으로 사진 촬영을 제한하려고 합니다.
나 하나쯤은 괜찮겠지...하는 생각으로 너무 많은 분들이 행사 중 사진 촬영을 하시면
무대에 계신 나영누나나 사회자 입장에서는 200명이 동시에 똑딱거리는 셈이 되기 때문에
행사 진행에 상당한 어려움이 생깁니다. (동물원에서도 사진 촬영은 금하지 않습니까?)
올해에는 사진기를 가지고 참석하실 수 없습니다. 물론 사진 촬영도 안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행사 도중 사진 촬영을 심하게 하시거나 하는 분들이 발각된다면,
주위에 계신 분들이 자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많은 스탭 분들이 제제할 것입니다. (현재 사진 촬영 때문에 내년 생파 개최 여부를 고려 중에 있습니다. 심하면 안 할 수도)
===========================================================================
5. 동영상 촬영
동영상 촬영도 철저히 금합니다.
동영상촬영은 저희가, 스탭한분이 찍으실꺼예요. 생파 후에는 클럽박스를 통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동영상 촬영은 절대금지해주세요.
올해에는 반드시 음성이 나갑니다. 그러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획사측에서 동영상은 금하도록 말씀해오셨습니다.
그러니 동영상은 금합니다. 꼭 지켜주세요
적발시, 역시 압수하도록하겠습니다.
===========================================================================
6. 장기자랑 예선.
장기자랑은 총2팀을 뽑을꺼구요, 예선은 12시입니다.
이분들은 12시에 행사장에서 예선을 치뤄집니다 그러니 늦지않게 오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공지에도 나와있듯이.. 노래하시는 분들 MR(반주) 준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장기자랑에 필요한 준비물들은 각자 준비해오셔야 합니다.
예선시간에 불참또는 지각시, 실격처리 하겠습니다(단 1분의 허용도 없습니다).
===============================================================================
※주의사항※
행사중 자리이동은 자제.
금연.
명찰을 착용한 스탭의 설명에 잘 따라줄것.
플레쉬, 동영상 절대 금지.(어길시 압수)
행사장에선 음식물 드실수 없음.(드실때는 극장 밖에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