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일날 사다 하나씩 심은 순천찢은쪽파가 잘크고 있어 신기하네요
첫댓글 찢은 쪽파라는 종류는 처음 보네요엄청 신기한거 같아요 대파 같아 보이지만요 ^^
대파랑 비슷하게 생겨어요대파보다 좀작아요
찢는 쪽파가 아니고 순천 동파 입니다 새끼치는 대파라고도 하고요
순천 동파하고 틀려요 순천동파50개 찢은쪽파50개같이 사다심었어요 순천동파는 지금 새끼가 이것처럼 많이 안달렸어요
저도 찢은 쪽파 첨들어 봅니다
토종씨드림 카페서는 많이 알고 계시더라고요저도 이름을 몰라 순천 쪽파라고 했는데 찢어서 심는다여찢은쪽파라고 합니다
@아름이 (천안) 그러것네요
채소도 다양해 지는군요^^^신기합니다
첫댓글 찢은 쪽파라는 종류는 처음 보네요
엄청 신기한거 같아요
대파 같아 보이지만요 ^^
대파랑 비슷하게 생겨어요
대파보다 좀작아요
찢는 쪽파가 아니고 순천 동파 입니다 새끼치는 대파라고도 하고요
순천 동파하고 틀려요 순천동파50개 찢은쪽파50개
같이 사다심었어요 순천동파는 지금 새끼가 이것처럼 많이 안달렸어요
저도 찢은 쪽파 첨들어 봅니다
토종씨드림 카페서는 많이 알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이름을 몰라 순천 쪽파라고 했는데
찢어서 심는다여
찢은쪽파라고 합니다
@아름이 (천안) 그러것네요
채소도 다양해 지는군요^^^신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