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futsehGdDCs?si=bW_kiL78H-yt38nO
첫댓글 김영숙 선생님 4편 다 신작이네요. '봄의 기억법 4.16' 뭉클합니다. 이경순 쌤 영화 만드셔도 되겠어요. 넘 감동입니다. 선율도 기가막힙니다. 시간과 노력을 많이 투자하셨네요. 중디의 복입니다. 모두들 각자 역할에 충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휴 울 회장님 칭찬의 날개가 돋았습니다^^* 신작인 것 맞습니다^^*제 사랑을 듬뿍 담아드렸습니다^^*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16153566 웹진에 공유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이경순 만드시느라 얼마나 공을 들이셨을지 느껴지네요....💯👍⚘️
@맑은 울림/김영숙 댓글도 예쁘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설강회장님의 칭찬 한마디는 회원들의 에너자이저가 된답니다.불끈 힘을 내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활략 기대해봅니다^^*
@이경순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열심히!!!
아름다운 나눔의 공명이멀리멀리 퍼져 나가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첫댓글 김영숙 선생님 4편 다 신작이네요. '봄의 기억법 4.16' 뭉클합니다. 이경순 쌤 영화 만드셔도 되겠어요. 넘 감동입니다. 선율도 기가막힙니다. 시간과 노력을 많이 투자하셨네요. 중디의 복입니다. 모두들 각자 역할에 충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휴 울 회장님 칭찬의 날개가 돋았습니다^^* 신작인 것 맞습니다^^*제 사랑을 듬뿍 담아드렸습니다^^*
https://blog.naver.com/dicapoetly/224316153566 웹진에 공유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이경순 만드시느라 얼마나 공을 들이셨을지 느껴지네요....💯👍⚘️
@맑은 울림/김영숙 댓글도 예쁘게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설강회장님의 칭찬 한마디는 회원들의 에너자이저가 된답니다.
불끈 힘을 내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멋진 활략 기대해봅니다^^*
@이경순 수고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아름다운 나눔의 공명이
멀리멀리 퍼져 나가요^^~~♡♡♡
감사합니다. 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