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삶에 대한 솔직한 견해: 미국에 사는 것의 장단점은 무엇일까?
Stars Insider 님의 스토리
미국의 삶에 대한 솔직한 견해: 미국에 사는 것의 장단점은 무엇일까?©Getty Images/Shutterstock
자유의 땅, 용광로, 기회의 땅...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 대로, 미국은 이 모든 것을 제공한다고 주장한다. 이에 따라 미국은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는 나라가 되었다. 아메리칸 드림을 좇는 것은 매력적일 수 있지만, 미국이 가진 삶의 장단점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국은 세계적인 대학을 자랑하고 비교적 강한 경제를 가지고 있지만, 미국이 직면한 도전을 잊지 말자는 것이다.
과연 미국은 살기에 적합한 곳일까? 사진을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자.
미국에 사는 것의 장점©Shutterstock
경제에서 활기찬 문화 중심지에 이르기까지 미국에 사는 것에는 많은 장단점이 있다. 다음 사진을 통해 미국에 사는 것의 9가지 이점을 살펴보자.
1. 강한 경제©Shutterstock
미국 경제는 비교적 견고하다. 실제로 미국의 국내총생산(GDP)은 2024년 1분기에 연평균 1.4%씩 증가했다. 또한 소비자 물가가 상승하는 속도인 전년 동기 대비 인플레이션은 2023년 6% 하락했고, 2023년 말 실업률은 연초 대비 0.3% 하락했다.
2. 자연의 다양성©Shutterstock
하얀 모래사장에서부터 눈 덮인 산 정상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 이르기까지, 미국은 다양한 자연을 자랑한다. 조사에 따르면, 매사추세츠, 워싱턴, 그리고 메릴랜드는 미국에서 최고의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3. 항공 교통 시스템©Shutterstock
미국의 항공 교통 시스템은 국내외 대부분의 주요 도시에서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특히 해외에서 일하거나 미국의 다른 지역에 가족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4. 낮은 세금©Shutterstock
미국의 세금은 다른 고소득 국가의 세금에 비해 낮다. 2023년 미국은 OECD 평균 34.8%에 비해 29.9%의 세금 부담으로 최하위권에 가까웠다. 세금이 가장 많이 부과된 국가는 벨기에, 독일, 프랑스였다.
5. 낮은 연료비©Shutterstock
미국에서는 또한 더 낮은 연료비를 즐길 수 있다. 가스의 평균 가격은 갤런당 3.449달러인데, 이는 일년 전의 3.578달러보다 하락한 것이다. 하지만 미국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가격이 크게 달라진다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서부 주들의 가격은 전국 평균보다 약 20% 더 높다. 캘리포니아의 경우, 가격이 약 50% 더 비싸다.
6. 강한 통화©Shutterstock
미국 달러는 사실상 세계의 기축통화이며, 강세를 지속적으로 보여 왔다. 예를 들어, 한국과 브라질처럼 같은 통화를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는 국가 간의 상품을 사고 파는 데 달러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된다.
7. 넉넉한 주택 크기©Shutterstock
미국의 집들은 종종 극도로 크다. 사실, 미국의 평균적인 집 크기는 2,426평방 피트(225제곱미터)다! 비교하자면, 프랑스의 평균적인 집 크기는 1,206평방 피트(112제곱미터)이고, 영국은 단지 818평방 피트(76제곱미터)이다.
8. 다양성©Shutterstock
미국은 "멜팅 포트"로 알려져 있으며 특정 지역에서는 인종적 다양성이 매우 높다. 다양성이 반드시 평등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것은 미국 전체에 긍정적인 요소다.
9. 대중문화©Getty Images
미국이 만들어내는 대중문화의 상당 부분이 세계적으로 향유되고 있다. 미국에서는 테일러 스위프트와 같은 슈퍼스타, '바비'(2023)와 같은 블록버스터 영화,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즐길 수 있다.
미국에 사는 것의 단점©Shutterstock
미국에서 사는 것의 많은 좋은 측면들이 있지만 불행하게도 많은 단점들도 있다. 다음 사진을 통해 미국에 사는 것의 16가지 부정적인 측면들을 살펴보자.
1. 의료 서비스©Shutterstock
안타깝게도 미국인들은 미국에서 저렴한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실제로 미국인들은 건강에 매년 평균 12,555달러를 소비하는데 이는 세계 평균의 두 배에 해당하며, 이는 놀라운 통계다. 또한 제약회사들은 의사와 처방 가격에 큰 영향을 미친다.
2. 빈곤©Shutterstock
연방정부가 의무화한 최저임금이 시간당 미화 7.25달러에 불과하기 때문에 극심한 빈곤은 미국 생활의 또 다른 단점이다. 비록 미국은 세금과 연료비가 낮지만, 임금은 집, 연료, 식료품, 전기 가격만큼 오르지 않았다.
3. 노동자 권리©Shutterstock
미국의 노동자들은 많은 권리를 가지고 있지 않고 노동조합은 무시당한다. 미국에서 직장을 잃는 것은 꽤 쉽고, 미국인들의 머리에 맴도는 가장 큰 문제는 직장을 잃은 후에 실제로 직장을 구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미국의 실업 수당은 다른 부유한 국가들에 비해 그 액수가 낮고, 길이가 짧다.
4. 유급 휴가©Shutterstock
무려 2천 8백만 명의 미국인들이 유급 휴가를 받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일과 삶의 균형 부족은 정신적, 신체적 건강에 장기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 유급 휴가를 받는 미국인들은 일년에 평균 11일만 허락된다. 사람들은 휴식을 취하고 삶을 즐길 시간이 필요하지만, 미국은 다르게 생각한다.
5. 육아휴직©Shutterstock
유급 육아휴직을 제공하는 기업은 17%에 불과하고, 그 중 최고의 프로그램은 정상 급여의 67%에 12주만 제공한다. 미국과 비슷한 대부분의 국가는 부모 모두에게 최소 2개월의 유급 휴가를 제공한다.
6. 총기 폭력©Getty Images
미국의 두 주요 정당인 공화당과 민주당은 더 엄격한 총기 규제법에 대해 반대하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부인할 수 없는 것은 총기 관련 살인이 유럽보다 22배나 더 많다는 것이다! 게다가, 2023년에만 약 632건의 총격이 있었다. 이러한 비극은 끝이 보이지 않는다.
7. 사회 발전©Shutterstock
미국은 특히 지난 몇 년간 사회 발전이 급격하게 감소했다. 로 대 웨이드의 전복 이후 인격권 하락과 모성 사망률 증가 사이에서 미국은 뒤처지고 있다. 또한 포괄성, 영양 지식, 저렴한 주택, 건강 및 건강 자원이 전반적으로 부족하다.
8. 교육비©Shutterstock
미국에서 4년제 학위를 받으려면 대부분의 국가에서 대학을 위해 지불하는 비용의 거의 두 배가 들며, 거의 37,650달러에 달한다. 많은 학생들은 높은 이자율로 비싼 대출을 받을 수 밖에 없다. 졸업 후 몇 년 동안 미국 학생들은 부채로 인해 파산 상태일 것이다.
9. 대중교통 시스템©Shutterstock
미국의 대중교통은 다른 부유한 나라들보다 뒤떨어진다. 미국은 자동차에 대한 강조와 국도 시스템의 확장으로 더 많은 화석 연료 배출과 더 심각한 혼잡을 초래했다. 뉴욕이나 워싱턴 D.C.와 같은 도시들은 대중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파리, 런던, 베이징과 같은 도시들을 따라가지 못한다.
10. 기대수명©Shutterstock
현재 미국의 기대수명은 79.25세로 비슷한 나라들에 비해 낮은 편이다. 미국의 기대수명이 줄어든 것은 끔찍한 의료 시스템과 로 대 웨이드가 뒤집어져서 산모 사망률이 높아졌기 때문이라고 보는 전문가들이 있다.
11. 삶의 질©Shutterstock
삶의 질은 구매력, 안전, 의료, 생활비, 소득 대비 재산 가격 비율, 오염, 기후, 통근 시간으로 측정된다. 다른 비슷한 나라들과 비교하면, 미국은 부족하다. 한 연구는 심지어 미국의 개인이 미국의 주요 도시에서 편안하게 살기 위해서는 연간 미화 96,500 달러의 급여가 필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한편, 미국의 평균 급여는 미화 60,000 달러보다 적다.
12. 기후변화©Shutterstock
미국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온실가스 배출국이다. 미국인들은 산림파괴를 중단하고 더 연료 효율적인 교통 수단을 그들의 의제에 추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세계는 계속 고통을 겪을 것이다.
13. 인터넷 속도©Shutterstock
미국은 홍콩, 칠레, 싱가포르, 아이슬란드 등 다른 나라에 비해 인터넷 속도가 느리다. 또한 약 1,450만 명의 미국인이 광대역 속도 기준인 25Mbps에 도달하는 인터넷 속도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특히 미국 전역의 시골 마을에서 널리 퍼져 있다.
14. 비만율©Shutterstock
미국은 비만의 세계적인 리더이며, 그 중 많은 것은 튀긴 음식, 많은 패스트푸드 식당과 다른 나라에서는 종종 금지되는 의심스러운 재료의 가용성에 기인할 수 있다.
15. 영미 단위계©Shutterstock
세계의 여러 나라들은 미터법을 사용하지만 미국에서는 영미 단위계가 사용된다. 학교에서 일부 학생들은 미터법, 즉 미터로 변환하는 방법을 배우지만 표준은 영미 단위계다. 이것은 변환을 더 시의적절하게 만들고 더 큰 오류 위험을 제시한다.
16. 정치적 분열©Shutterstock
미국의 정치적 분열이 두드러지고 있다. 정치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영향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플로리다 같은 주에서는 책을 금지하고 고등학교에서 심리학 과목을 삭제하는 등 여러 가지 일이 있었다. 미국에는 엄청난 가치관의 분열이 있고, 이로 인해 소수 집단이 위험에 처하게 된다.
FAQ: 미국은 안전한 나라일까?©Shutterstock
미국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안전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어렵고 위험할 수 있다. 여성, 유색인종, LGBTQ 커뮤니티에 속한 사람들을 포함한 많은 소수 집단들은 미국에서 더 힘든 삶을 살 수 있다.
FAQ: 미국은 아이들을 키우기에 좋은 곳일까?©Shutterstock
미국은 아이들을 키우기에 좋은 곳이 될 수 있지만, 높은 양육비와 열악한 일과 삶의 균형은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것은 이곳에서 아이들을 기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지만,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FAQ: 미국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에 좋은 곳일까?©Shutterstock
미국에서 친구와 파트너를 만나는 것이 확실히 가능하다. 물론 다른 곳보다 친근하고 개방적인 곳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미국에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은 가능하다.
출처: (Serentravelty) (Investopedia)(GlobalPatrolPrices.com) (U.S. News) (Bureau of Economic Analysis) (Tax Found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