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웅진코웨이 서비스 팀장 임윤홍입니다.
부끄러운 이야기지만 고객님 영업에는 여러종류가 있고 아무래도 다들 경쟁을 하는 시대이다보니
이런일이 일어 난것 같습니다. 요즘 영업은 얼마나 치열한지 저또한 길을가다가 어쩔땐 남이 붙인 전단지를
때는 사람들도 많구요 타 업체 아줌마들께서도 여러가지 안좋은 행동을 하는것을 6년넘게 봐왔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물론 저희 웅진코웨이의 직원이 잘못한것이지만 이러한 저러한 사람이 전국에 뻗어있다보니
이런일도 저런일도 생기게 되네요.
웅진이 비싸기만 하지 별로에요 라고 말씀을 하셨지만 고객님께서는 웅진코웨이 제품을 사용을 해보시고
말씀을 하는것인지 궁금하구요 솔직히 말씀드려서 타업체와 비교했을때 비싼편인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5년연속 고객만족도 1위 상을 타는것을 10년동안 연속으로 계속 상을 받는다는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서 타 중소기업들과의 차이점을 계속 논하다보면 글이 너무 길어지고 두서도 없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느끼셨을때 웅진코웨이가 많이 안좋게 느껴지셨을지 모르지만 타업체에서도
똑같은것을 한다는것 알아주셨음 하네요 항상 고객이 화를 내면 저흰 욕만 먹고 있을수 밖에 없지만
쿠쿠아저씨분에게 동정을 느끼셨듯 저희도 그런 경우가 허다하답니다 모든것은
사람의 마음먹기에 달렸지요 죄송해요 푸념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