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바다

*~~♣회원♣산행앨범♣ 금오산 (2013. 7. 6)
물뫼 추천 0 조회 78 13.07.08 01:11 댓글 9

• 13.07.08 08:28

첫댓글 백두대간 산행이 있는 주는 항상 명산과 일정이 겹치는 군요!! 산객들의 옷차림을 보니 무더위의 기세가 대단했나 봅니다.
    언제나 좋은 산행지 있으시면 카페에 올려주시고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13.07.08 10:07

정상석만 보이고 헬기장 뒤돌아가 찍은 사진은 안보이는듯 합니다 , 금오산에 가장 볼만한 곳이기도 한데요.
    돌탑을 보니 몇일전 텔레비에 나오신 어르신 생각이 나기도 하고요.
    세상에서 기장 이끼고 사랑하는 손주를 가슴에 뭇고 멀리 하늘나라에 서나마 보통 사람들과 똑갔이 태어나 아푸지말고 건강하게 잘 살라고
    십년이 넘게 지금도 계속 쌓고 있고 손주가 낙동강에서 보면 돌탑이 똑바로 잘 보이게끔 돌 하나 하나에 혼을 담아 정성을 다하여 쌓았다고 합니다. 좋은사진 잘 보고 감니다.

• 13.07.08 10:13

석송님 여기 말하는거죠 그러네요
    여기서 찍은 사진이 없어서 조망권에 최고의 명당인데 못가셨나봐요 우리 함께 한번 가시죠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13.07.08 12:40

예 저도 테레비에서 본 것 같습니다..
    날다람쥐님이 붙여준 사진 장소도 못가서 아쉬었습니다. 산행코스를 금오산 뒤편에서 채미정쪽으로 내려가는 거라서 희미한 안개속에서 약사암에 도착해서 올려다보니 탑이 쌓여진 사진속의 위치가 보이더라고요. 아차 ! 놓쳤구나 하는 아쉬움이 컸습니다. 채미정에서 올라갔었더라면 약사암에서 보고 올라가니 가볼 수 있었을텐데요.
    석송님이 말하는 곳은 저 위치가 아니라, 뒤편의 헬기장에서 약간 하산하여 들어가는, 고인돌, 성안습지쪽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여하간 좋은 곳인데, 볼 곳은 많고 이번에 많이 놓치고 와서, 올 가을에 다시 한번 가보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 13.07.08 10:09

시원하네요
    물뫼님 사진을 보면 무더위가 싸~악 가시는군요
    멋진 금오산 다시한번 가고싶군요 3월에 갔던가 하여 녹음이 우거진 금오산을보니 넘넘 아름답고 달려가고 싶네요
    방콕으로 한주 마감하고 카페 올라오는 사진만 바라보고 있으니~~ㅎㅎㅎ 부끄 부끄

• 13.07.08 10:45

더운데 사진 엄청 찍으셨네 ~
    내사진 잘 볼께요 ~

• 13.07.08 12:59

사진 어마하게 담으셨네용. 선글라스날리고 날씨도 눈도 흐려 머리가 찡찡하는 산행었어요.
    골라골라서 가지고 가겠습니다. 카메라기다렸다가 찰칵하고 또 찰칵하고 항상 미안하고,
    감사하답니다. 아쉬움이 많은 산행으로 담에 한번 더 가봐야 할듯 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13.07.08 20:01

금오산! 예전에 다녀오긴 했어도 그날도 날씨가 썩 좋지 않아 약사암에서 바라보는 풍광을 제대로 감상할수가 없었는데,
    멋지고 아름다움을 내포한 산 자체는 맑은날 가는게 그리 쉽지가 않은것일까요?
    그래도 좋은 사진을 담는 물뫼님의 실력에는 모두가 멋스럽게 느껴지는것 같네요.
    고향의 친구들 만나는 기쁨을 누리고져 산행 계획을 잡지 못했는데, 아뿔사! 저녁늦은시간에 함께 가기로한 친구가
    못가게 되었다니, 원~~ 그럴줄 알았다면 함께 금오산을 갔어야 하는데,
    할수없이 동네 산악회 따라 아침가리골 다녀 왔답니다.늦은 시간에 연락 하기가 좀 그래서요.
    금오산의 즐거움을 함께 만끽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13.07.08 23:15

아름다운 풍광 금오산 물뫼님과 동행 즐거운 산행이었소 ~
    좋은사진 퍼갑니다 고맙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