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7주년 기념예배 기도문- 김영순 집사 ◈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다스리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우리 들꽃 교회 7주년 창립 일을 기억하시고, 함께 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7년이란 세월을 뒤돌아보면 기쁘고 행복한 일이 많이 있었음뿐만 아니라, 아프고 슬펐던 일들도 있었으며, 많은 사람들 또한 들꽃교회를 왔다가, 간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교회인 들꽃을 절대 버리지 않으시고,
일곱 살이 되기 전 이렇게 아름답고 너른 들판에 들꽃교회를 우뚝 세워주셨습니다.
그리고는 오늘 이 시간 들꽃의 알곡이요, 들꽃의 보배들인 저희들을 교회에 모이게 하여, 일곱 살 된 들꽃교회의 생일을 자축하게 하시고, 하나님께 감사 예배를 드리게 하시는군요. 하나님 정말 감사합니다.
저희들의 예배를 기뻐 받으시고, 들꽃교회가 하나님의 뜻 가운데서 더욱 번성하게 하옵소서.
상상할 수도 없이 놀라운 일들로 응답하신 하나님,
들꽃에 오셔서 고난과 어려움을 주님의 사랑으로 잘 이겨내고, 하나님만 바라보고 걸어온 우리 목사님과 사모님께 영육간의 강건함을 주옵시고, 목사님께서 생각하고 계획하여 행하는 일들이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저희들에게는 평화를 주는 일들이 되게 축복하여 주옵소서.
항상 들꽃 교회를 위해 하나님께 기도 올리시는 우리 권사님들께 건강함을 주옵시고 성령님을 통해 속사람이 튼튼해지길 원합니다. 그리하여 예수님의 풍성한 사랑에 젖어 축복받은 권사님들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교회 어린아이들에서 어른들에 이르기까지 온 식구들이 하나님의 선한 도구로 쓰임 받아 주님께 영광 드리기를 원합니다.
전에 잘못한 생각과 행동들과 좋지 않았던 기억들을 잊게 하시고, 지금 현재와 앞으로의 좋은 일만 생각하며,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맘을 가지고 각자 가정에서, 직장에서, 교회에서, 그 외 어디서든지 항상 하나님과 함께 하심으로 평안하고 행복한 삶을 살게 축복하옵소서. 하나님,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들꽃에게 내려주실 축복들, 이제는 저희들 모두가 그릇을 깨끗하게 잘 닦아 준비하여 하나님 주신 축복, 하나도 버려짐 없이, 나눔으로, 들꽃 식구들 모두가 날마다 기적을 체험하며 살게 하옵소서.
들꽃교회가 태어나, 앉고, 서고, 걷는 7살이 되게 도와주심을 감사드리며,
제가 구한 것 보다 훨씬 많은 것을 채워주시는 하나님께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