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슬 생각: 이 또한 감사입..
이기봉 25.09.21◈ 이슬 생각: 이 또한 감사입니다! ◈ 혹자가 어떤 사람의 반복된 행동을 보고서 실망했다며, 내게 말했다. “저 사람의 글과 말은 예수님의 가르침만을 뽑아 놓은 것 같은데, 행동은 전혀 다르니 어떻게 받아..
-
-
생명의 소식: 9월 21일(..
이기봉 25.09.21따스한 온기로 간이 잘 밴 인생을 살아가는 들꽃공동체 사람들!’(마태복음 5:13-16, 10:26-31) 1. ‘창조절 넷째주일 예배’인 다음 주 사역자입니다. 성경봉독: 윤명숙님 회중기도:김경미님 ..
-
-
조정원(사랑)님의 지난 ..
이기봉 25.09.21◈ 조정원(사랑)님의 지난 주일예배 회중 기도문(9월 14일) ◈ 참사랑이신 하나님! 주일을 맞아 우리로 하여금 모이게 하시고, 찬양과 기도로 영광을 돌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각자의 삶 때문에 하나님을 멀리..
-
-
바다님(양선규)의 교우 단..
이기봉 25.09.21◈ 바다님(양선규)의 교우 단상: 고요한 듣기! ◈ 사람의 지혜는 어디에서 비롯되는가?영국 속담은 “지혜는 듣기에서 생기고, 후회는 말하기에서 생긴다.”라고 일깨운다.귀를 열면 배움이 생기고, 입을 서둘러..
-
-
최자웅님(성공회 신부/시..
이기봉 25.09.17◈ 최자웅님(성공회 신부/시인)께서 들꽃공동체에 보내주신 글: 내가 기대하는 들꽃공동체! ◈ - 믿음과 문학과 이상이 꽃피는 그루터기는 얼마나 아름답고 소중한가?! 우리가 종교의 온전한 순수함..
-
최자웅님(성공회 신부/시..
-
-
이슬 생각: 교우 칭찬 두..
이기봉 25.09.17◈ 이슬 생각: 교우 칭찬 두 번째- 센스도 내공(內工)이다! ◈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두 사람을 칭찬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칭찬하려는 사람이 부부여서 더욱 감사합니다.제 개인적인 판단을 앞세운다면, 이 두..
-
이슬 생각: 교우 칭찬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