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안산에이스마라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훈련스케치 2월 첫 주말훈련
달하 추천 0 조회 131 26.02.01 13:45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2.01 14:00

    첫댓글 따뜻한 음료는 땡칠사모님표이구요.
    뛰다가 따뜻하고 달달하니 좋았습니다.
    하우스 안에도 햇빛을 받으니 봄날같이 땀흘리고 뛰었네요.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6.02.01 14:04

    땡칠언니표 따뜻한 차였군요. 따뜻한 마음으로 준비하신 차 맛나게 잘 마셨어요. 사랑해요 언니 ^^~♡♡

  • 26.02.01 14:07

    네..맞습니다..땡칠 사모님표
    따뜻한차~~~ㅎㅎㅎ
    오늘은 날이 좀 풀린듯 뛰다보니 덥네요..
    오늘도 수고하셧습니다~~~^^
    해도파..커피 쌩유~~~~^^

  • 26.02.01 14:36

    뒤풀 쌈밥 커피 주말팀장 해도파 오늘도 잘묵고 운동 잘하고 왔네요 땡규...

  • 26.02.01 14:59

    정모는 못 나가도 주말훈련은 참석하려고 노력합니다.
    어제 5키로 뛰고 오늘은 자유인오빠와 걷기 모드로~~^^
    많은분들이 함께 하셔서 좋았습니다.
    수고많으셨고 달하 팀장님 스케치 감사요~😍

  • 26.02.01 18:27

    주말훈련의 묘미 뒷풀이를 함께 했어야
    한주 마무리를 하는건데~~^^
    아쉽게 되었네요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우셨겠어요♡

  • 26.02.01 19:05

    에이스는 사랑입니다♡

  • 26.02.01 19:12

    다리부상에서 한참동안
    운동 못하고 있다가
    어느정도 완쾌되었기에
    처음으로 하우스 런닝
    했네요.
    앞으로 무리하지않고
    즐거운 런닝모드로 해나갈
    생각 입니다.
    주말훈련 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 26.02.01 20:56

    오빠~~~~~
    천천히~~~~~~~~요

  • 26.02.01 19:39

    최근들어 가징 많은 분들이 나오셨네요... 2월 한 달도 화이팅 입니다 ~~^^

  • 26.02.01 19:45

    하우스 트랙이 철거되면 토요일에 주말훈련을 진행하면 더 많이 나오겠지요~~~^^

  • 26.02.01 21:47

    고생들 하셨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