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종나 공식 한국종자나눔회
 
 
 
카페 게시글
(7) 나의정원뽐내기 세엽 작약 꽃이 피었습니다.
할미꽃(충북) 추천 0 조회 183 26.04.18 14:43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8 14:53

    첫댓글 이런 작약도 있군요

  • 작성자 26.04.18 14:54

    세상은 넓고 꽃도 많은 것 같습니다.

  • 신비롭습니다. 덕분에 세엽작약도 알게되었네요.
    어머~ 색상도 다양하나 봅니다.
    눈독 들이게 되네요~^^
    산자약보고 좋아라하고 있는데...ㅎ

  • 작성자 26.04.20 22:43

    산작약 저도 좋아하는 작약이네요.
    화려한 작약이 좋았다 이제는 토속적인 것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울집도 홍화산작약 심어 뒀는데 식재장소가 별로인지 도통 자라지를 않네요.
    넘 예쁘게 키우셨어요.

  • 26.04.18 15:21

    할미꽃님 덕분에 세엽작약을 접하고 검색도 해보니
    가격대가 있어서 주춤 하고 있었는데
    꽃을보니 역시 이름값을
    하네요 ㅎ

  • 작성자 26.04.18 17:10

    키우기도 순둥했더라면 하는 조금 아쉬운 넘입니다.
    이짝 저짝 물어보고 심었는데 여름 잘 났으면 좋겠어요^^

  • 26.04.18 16:07

    처음 보는 세엽작약
    신기 하네요

  • 작성자 26.04.18 17:10

    처음이시면 감상료 500원 받습니다^^

  • 26.04.18 16:58

    잎이 소나무처럼 보이네요~^^
    멋지고 이쁘네요~^^

  • 작성자 26.04.18 17:11

    아직은 흔한 아이가 아니라그런지 이뻐뵈네요.
    잘 자라줬으면 좋겠어요^^

  • 26.04.18 16:58

    처음보는 작약이쁨이 좋으네요

  • 작성자 26.04.18 17:12

    처음보시는 분께는 감상료 500원 받습니다.
    좋은날 되세요^^

  • 26.04.18 20:12

    @할미꽃(충북) ㅎ ㅎ~~~드려야지요.

  • 26.04.18 17:04

    천사님과 같이 있어야 할 것 같이 신비로운 꽃입니다 ㅎㅎ

  • 작성자 26.04.18 17:12

    세상은 넓고 신기한 꽃도 많은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6.04.18 20:02

    나도 처음보는꽃
    천원 드리며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 26.04.18 20:15

    ㅍㅎㅎ 눈깔사탕 사묵을께요^^

  • 잎이 가는건 처음 보네요

  • 작성자 26.04.18 20:27

    조금 더 굵은잎은 테누이폴리아 하이브리드요

  • 26.04.18 21:17

    저도 처음으로봅니다
    신기하네요

  • 작성자 26.04.19 10:42

    처음보는 분들께는 감상료 500원 있는디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26.04.19 15:50

    @할미꽃(충북) 그러게요
    가까우면 시원한 음료수라도 대접하고 싶어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 26.04.18 21:32

    세엽? 첨보는데 이쁘네요^^

  • 작성자 26.04.19 10:43

    신기해서 저도 구입했답니다ㅋ~
    500원 잊지마세요ㅎ

  • 26.04.20 16:10

    @할미꽃(충북) 네.500원 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