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엽 작약 '알바'
개화 직후 연노랑 빛이 종묘사 사진보다 아름답습니다.
올여름 잘 나면 키우는 노하우가 생기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감상 많이 많이 하세요.
올여름 지나면 못 볼 수도 있다고 우려하는 분들이 계시네요.
※팁- 얕게 심어 주세요. 뿌리가 굵습니다.
반그늘 통풍 잘 되는 물 빠짐 좋은 곳에 심어주세요.
흙에 토양살균제 섞어 주면 좋고요. 굼벵이가 좋아한다고 하네요.
세엽 작약 '로제아'
핑크보다 오렌지색 빛이 납니다.
탈색되면 핑크로 변하지 않을까 합니다.
세엽작약 테누이폴리아(붉은색)
꽃봉으로 대기 중입니다.
첫댓글 이런 작약도 있군요
세상은 넓고 꽃도 많은 것 같습니다.
신비롭습니다. 덕분에 세엽작약도 알게되었네요.
어머~ 색상도 다양하나 봅니다.
눈독 들이게 되네요~^^
산자약보고 좋아라하고 있는데...ㅎ
산작약 저도 좋아하는 작약이네요.
화려한 작약이 좋았다 이제는 토속적인 것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울집도 홍화산작약 심어 뒀는데 식재장소가 별로인지 도통 자라지를 않네요.
넘 예쁘게 키우셨어요.
할미꽃님 덕분에 세엽작약을 접하고 검색도 해보니
가격대가 있어서 주춤 하고 있었는데
꽃을보니 역시 이름값을
하네요 ㅎ
키우기도 순둥했더라면 하는 조금 아쉬운 넘입니다.
이짝 저짝 물어보고 심었는데 여름 잘 났으면 좋겠어요^^
처음 보는 세엽작약
신기 하네요
처음이시면 감상료 500원 받습니다^^
잎이 소나무처럼 보이네요~^^
멋지고 이쁘네요~^^
아직은 흔한 아이가 아니라그런지 이뻐뵈네요.
잘 자라줬으면 좋겠어요^^
처음보는 작약이쁨이 좋으네요
처음보시는 분께는 감상료 500원 받습니다.
좋은날 되세요^^
@할미꽃(충북) ㅎ ㅎ~~~드려야지요.
천사님과 같이 있어야 할 것 같이 신비로운 꽃입니다 ㅎㅎ
세상은 넓고 신기한 꽃도 많은것 같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나도 처음보는꽃
천원 드리며 잘 보고갑니다
ㅍㅎㅎ 눈깔사탕 사묵을께요^^
잎이 가는건 처음 보네요
조금 더 굵은잎은 테누이폴리아 하이브리드요
저도 처음으로봅니다
신기하네요
처음보는 분들께는 감상료 500원 있는디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할미꽃(충북) 그러게요
가까우면 시원한 음료수라도 대접하고 싶어요
행복한 시간 되세요
세엽? 첨보는데 이쁘네요^^
신기해서 저도 구입했답니다ㅋ~
500원 잊지마세요ㅎ
@할미꽃(충북) 네.500원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