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한종나 공식 한국종자나눔회
 
 
 
카페 게시글
(3) 전원생활이야기 모시잎 삶기
김용남/고창 추천 0 조회 284 13.08.04 23:0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8.04 23:39

    첫댓글 모시잎 삶아서 어디에 쓰나요?
    어릴적에 송편할때 쓰였는데요
    그외에는 아는게 없어서요

  • 작성자 13.08.05 23:37

    모시송편을 주로 만드러요

  • 13.08.04 23:50

    모싯잎 송편이 계절에 관계없이 즐겨먹는 건강 음식이라 이제는 모시잎이 농가의 소득작물이 되었다지요?
    송편 만들어 본게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 작성자 13.08.05 23:37

    넹 그렇죵^^

  • 13.08.05 13:31

    깻잎 같으네요
    삶아서 송편하나요?

  • 작성자 13.08.05 23:37

  • 13.10.03 19:22

    고창님 모시 키울수있게해주심 안될까요

  • 13.08.18 15:59

    앙~고창에도 모시잎이있네요. 영광모시떡 자주시켜먹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