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별 경쟁서버 지정으로 축서버를 만든다는 좋은 아이디어에 이어 또 다른 개선방향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 바나하임 입장서버 제한 서버군 월드맵을 기대했던 고투들을위해 각 서버군에 신규서버 "0" 또는 "10"을 오픈하거나 기존 서버 중 특정 서버를 지정하여 그 챕터에 한해서만 8챕터 오픈
- 기대효과 : 초고투력 캐릭들의 이전지를 축소시킴으로 좀 더 다이나믹한 서버이전과 보다 잦은 서버쟁 유도 - 문제점 : 중저투력 인원들의 이전으로 인한 조기 서버 마감 (특별 서버에 한해서는 1일 전 접수를 마감하여 투력순으로 인원 확정)
■ 서버군 거래소 통함 서버군 거래소를 통합함으로 원할한 재료 수급과 안정적인 가격 형성
- 기대효과 : 도시 서버 집중화 문제 완화 한 층 간편해진 타서버 아이템 구매 - 문제점 : 작업장의 무한 증대로 인한 거래소 가격 파괴 (몇 백 개 단위의 작업장들이 대형길드 서버에 들어가서 혜택을 보는 것보단 일반 유저들에게 그 혜택이 나누어 지는것이 더 나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서버이전 구매자 우대 시스템 서버 포화 시, 서버이전 비구매자 방출 - 방출 인원 선별기준 : 랜덤, 비접속기간 등등
■ 인터서버(지옥성채) 활성화 죽을 수 있음에도 성채석을 제작해서 올라갈만큼 메리트있는 사냥터 조성 골드/경험치 상향 또는 지옥성채 컬렉템 대거 추가
- 기대효과 : 활발한 인터서버 경쟁 유도 격전/교구 등 과부화된 사냥터 사용자들을 위한 대체 사냥터 제공 ■ 그 외 - 유일 등급 문장 상적/충적 선택 옵션 추가
첫댓글 유저가 일하는 이상한 게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