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yer Initiative for North Korea (북한 회복을 위한 기도 성회)
PINK 2015 (2015.04/06~08) 최자실 오산리 기도원 내 영상 수련원
* PINK는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중보자들이 오직 통일 한국과 북한 회복을 위해 한 자리에 모여 기도하는 기도 성회입니다.
* PINK 2011은 2011년 9월 한국의 오산리 기도원 내 영산 수련원에서 전세계 400여 중보자들이 3박4일간 모여 북한을 위해 기도한 시간이었습니다.
* 이 기도 성회 이후에 많은 북한 안에 실제적인 변화들과 또한 남한 안에서 북한 인권에 대한 관심의 고조 등 많은 실제적인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 올해는 남북한 분단 70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 어느 때 보다 하나님께서 통일을 향한, 남과 북의 교회가 하나되어 마지막 주님의
계획을 성취하기 위한 새로운 전환이 일어나는 해가 될 것입니다.
* 2015년 4/6~8일 한국 영산 수련원(오산리 기도원 내)에서 PINK 2015가 다시 한번 전세계 중보자들이 함께 모인 가운데 열리게 됩니다.
* 이 시간들을 통하여 북한을 향한 하늘에서 이룬 뜻들이 성령의 임재 가운데 풀어지는 놀라운 시간들이 될 것입니다.
그 막대기들을 서로 합하여 하나가 되게 하라 네 손에서 둘이 하나가 되리라 (겔37:17)
* 특별히 올 한해 북한의 회복과 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것은 우리 자신의 삶에도 놀라운 회복과 새로운 기름부음이 넘치는 축복의 통로가 될 것입니다.
* 모두 다 직접 참석하지는 못한다고 할지라도 이곳에서도 함께 북한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고, 각자의 자리에서도 계속 기도하는 모두 되시기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