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던전과 난쟁이던전의 목적을 골드 수급과 강화석 수급으로만 나눠졌으면 좋겠습니다.
난쟁이던전도 공허던전과 경험치를 같게 해달라는 뜻입니다.
난쟁이던전을 돌면 개손해라는 인식이 박혀있으니 난쟁이던전을 안돌게 되고 강화석 수급이 매우 어렵습니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따라가질 못함)
경험치를 같게한다면 난쟁이 돌면 손해라는 인식이 사라질테고, 자연스럽게 정예던전 1시간씩은 돌게 되며 강화석 수급도 보다 많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첫댓글 ㅇㅈ 한시간짜리 던전에 경험치 주는 꼬라지가 참.
그냥 던전 합쳤으면 좋겠음골드도 나오고 강화석도 같이 나왔으면 좋겠음
오 이게 좋을것 같음 걍 합치자~~
경험치를 같게 난쟁이던전에 맞추었습니다 라고 한다면
경험치다 올려줄 필요 있나 싶긴 함 솔직히 득탬 확률만 올리면 문제 없는거 아니가 ?? 난쟁이 돌면 뭐 공격 방어 유물 강화석 확률이 C챤이잖아 많이 해봐야 10개 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 확률이나 올려줬으면
애네들 꼬라지를 봐요 유저들 편하게 해주는 꼬라지를 못봣어요 3년동안
그래 이건 매출이랑 크게 상관없을듯한대 합치자 !! 한시간 귀찮아 죽것다
강화석 공급은 적게하고 수요처는 늘려서 부족분을 만들고 이걸 유물 패키지니 뭐니해서 팔아먹어야하므로 매출에 영향이 있음, 단적으로 이벤트때 유물강화석 상자 100개인가 200개 3일동안 현금으로 팔던거 대충 계산해보면 다이아로 사는것보다 현질하는게 이득이라 3일치 풀로 다 사는게 현실, 그러므로 얘들은 애초에 몰라서 못 한게 아니라 안 한거임
첫댓글 ㅇㅈ 한시간짜리 던전에 경험치 주는 꼬라지가 참.
그냥 던전 합쳤으면 좋겠음
골드도 나오고 강화석도 같이 나왔으면 좋겠음
오 이게 좋을것 같음 걍 합치자~~
경험치를 같게 난쟁이던전에 맞추었습니다 라고 한다면
경험치다 올려줄 필요 있나 싶긴 함 솔직히 득탬 확률만 올리면 문제 없는거 아니가 ?? 난쟁이 돌면 뭐 공격 방어 유물 강화석 확률이 C챤이잖아 많이 해봐야 10개 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자 확률이나 올려줬으면
애네들 꼬라지를 봐요 유저들 편하게 해주는 꼬라지를 못봣어요 3년동안
그래 이건 매출이랑 크게 상관없을듯한대 합치자 !! 한시간 귀찮아 죽것다
강화석 공급은 적게하고 수요처는 늘려서 부족분을 만들고 이걸 유물 패키지니 뭐니해서 팔아먹어야하므로 매출에 영향이 있음, 단적으로 이벤트때 유물강화석 상자 100개인가 200개 3일동안 현금으로 팔던거 대충 계산해보면 다이아로 사는것보다 현질하는게 이득이라 3일치 풀로 다 사는게 현실, 그러므로 얘들은 애초에 몰라서 못 한게 아니라 안 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