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아빠가 꿈에 나왔다...
우린 같이 살았다..
집에 둘만 잇었는데..
어머니는 다른곳으로 여행을 갔었다..
난 내방에서 컴퓨터를 만졌고 아버지는 안방에 있었지만
난 맞을까봐 몹시 불안해 했다...그렇지만 난 이미다 커서 싸울준비가
언제든 되어있었다...
그렇지만 반가운 마음이 든것도 사실이다...
나한테 친절하게 대해준거 같은데 나랑 엄마를 만나러 가자고 했다...
그래서 나는 알았다고 했고 꿈에서 깨어났다..
지금 생각해보니 신나게 패줬어야 하는 후회가 든다..
반쯤 죽여놨어야 했는데 아쉽다...젠장...
첫댓글 잉... 아버지를 왜요? -.-ㅋ 돌아가신분 꿈에 나오면 안좋다던데..; 조심하세요;;
[ 꿈 ] 아버지가 보이는 꿈 [풀이] 윗사람의 충고를 따라야 좋은 결과를 본다.
아버지가 낡은 양복을 자신에게 입히는 꿈 [풀이] 재산상속이나 이득이 생길 꿈.
아버지의 낡은 양복을 자신이 입고 있거나 입게 되는 꿈 [풀이] 부동산이나 사업 등의 재산을 상속받게 되거나 부모나 조상의 후광으로 이득을 얻게 될 징조이다.
아버지와 같이 공놀이를 하는데, 아버지가 골대를 향해 차 넣은 공을 막으려고 하니 공이 사람의 해골이었던 꿈 [풀이] 누군가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게 될 암시이다
할아버지나 아버지, 웃어른의 시체를 보고 통곡을 하는 꿈 [풀이] 장차 재산이 증가하여 크게 기뻐할 것이다.
건강한 아버지를 보는 꿈 [풀이] 다른 사람의 원조를 받을 가능성이 있다.
아버지를 죽이는 꿈 [풀이] 뭔가 희생을 강요 당하게 된다
아버지가 큰 말을 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풀이] 집안에 경사가 있고 부모에게 기쁜 일이 생기며, 진급, 승진, 합격, 당선 등의 길운이다.
점쟁이이신가봐요 -_-
다시는 해몽따위 하지마요!!!!!
카페 정문에 프로이트가 시퍼렇게 두눈뜨고 있구만 하늘에서 울겠네요...."아이고 그렇게 고생해서 꿈해석법을 알려줬구만 해몽이나 하구 있구만..ㅜㅜ" 하면서..
학대받은 고통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저도 어린시절 학대속에서 자라왓어여 지금 저를 학대한 본인은 그인격그대로 성장을 햇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비열하고 더러운 짓을 하고잇습니다
빠다킹 노처녀가 좀 정성스레 사과으 인사차 퍼온걸 너므하는군.. 징짜 가지읍꾸먼 퍽퍽
미안해요..노처녀 이허리땜에 제정신이 아닌였음....사과하는 의미에서 빵빵한 영계하나 꼬이라고 기도해줄께요..
그렇게 말씀하시니 저도 솔직한 대답인데요...매의 노예로 키워졌군요...그것이 다음세대로 이어지고 그다음 세대로 이어지겠죠...한번 그따구로 시작되면 계속 이어지겠죠...저는요 절대 그렇게 자식을 키우지 않겠어요..이런 비극은 저의 대에서 완전히 없애버리겟어요....만약 결혼을 해서 자식을 낳는다면 무슨일이
저기 약간 이해가 안되는대요..본인이 비열하고 더러운 짓을 하고 있다는건가요..아님 부모가 그렇다는건가요...만약 자신이 그렇게 행동하고 잇다면 그것을 인정해선 안돼죠...물론 님께서 자기비하적으로 말씀만 그렇게 하실수도 잇다고 생각해요...인지하고 있다면 뜯어고칠려고 노력해야 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늙어서 자손들에 일에 사사껀껀 관여할 생각이에요....그전에 인격을 닦아두어야겠죠..
맞아요. 정말 이어지는것 같아요...저는 학대도 학대지만 여러면에서 엄마를 닮지 않아야한다고 제일 경멸하면서 어느새 똑같은 행동을 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는 정말 깜짝놀랐어요..그래서 전 결혼 안하고 제 애도 안낳을꺼에요..........입양을 하는게 낫지..
저도 그래요..닮지 말아야지 닮지 말아야지 하면서...이미 닮아있는 내모습을 보면서...괴로울때까 종종 있죠..
그것을 받아들이기가 힘들지만. 본인것이니 인정하세요. 모든것은 다 본인것. 그리구 담꿈에는 어렸을때 ㅎ하고싶었던 말이나 행동을 꼭 표현하길 빌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