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로 배려하는 물화생지 ♡------ (지우지 마세용)1. 답변 달아주신 분께 감사의 댓글은 필수!2. 모두 볼 수 있도록 비밀댓글은 금지!3. 답변을 받은 후 질문글 삭제하지 않기!4. 질문 전에 검색해보기! 질문은 구체적으로!------♡ 서로 배려하는 물화생지 ♡------ (지우지 마세용)제가 나간 수업 파트도 아니고 타과라 잘 모르겠어요.학생이 시각에 대해서 '멀리 있는 물체와 가까이 있는 물체의 초점을 둘 다 맞출 수 없다'라고 썼는데 맞출 수 있는거 아닌가요...? 교과서에 눈과 물체 사이 거리에 따른 조절이라고 해서 섬모체랑 수정체가 조절되면서 눈에 상이 맺힌다는 내용의 그림이 있는데 이거 틀린거 맞죠? 학생이 너무 당당하게 적어서 제가 모르는 뭔가가 있나해서요 ㅠ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댓글 “둘다 맞출수 없다”의 의미가“먼것과 가까운 것을 동시에 초점 맞추는게 불가능 하다”라면맞는 표현 같아보입니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첫댓글 “둘다 맞출수 없다”의 의미가
“먼것과 가까운 것을 동시에 초점 맞추는게 불가능 하다”라면
맞는 표현 같아보입니다.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