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로 배려하는 물화생지 ♡------ (지우지 마세용)
1. 답변 달아주신 분께 감사의 댓글은 필수!
2. 모두 볼 수 있도록 비밀댓글은 금지!
3. 답변을 받은 후 질문글 삭제하지 않기!
4. 질문 전에 검색해보기! 질문은 구체적으로!
------♡ 서로 배려하는 물화생지 ♡------ (지우지 마세용)
강의까지는 들을필요 없늘거같은데
교재는 너무 옛날거라서요ㅠㅠ
새거 사는게 나을까요??..
구할방법도없고..ㅠㅠ
카페 게시글
☞ 생물 (비댓 금지)
ㄱㅊㅇ 총론 교재 꼭 새거 필요할까요
호야먼지
추천 0
조회 263
26.06.15 17:32
댓글 3
다음검색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6 06:16
첫댓글 너무 옛날이면 사시는게 좋지않을까요 ㅠㅠ
올해 합격생입니다.
제 책은 10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