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물♡화♡생♡지
 
 
 
카페 게시글
☞ 생물 (비댓 금지) 교과서 내용 오류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델리펭귄 추천 0 조회 385 26.06.23 15:29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3 15:46

    첫댓글 대립유전자는 보통 상동염색체에 쓰는 표현이긴 해서.. 교과서에선 맥락적으로 이해되게끔 쓴거 같아요. "대립유전자 자리"의 유전자 구성이 동일하다. 이런식으로 하면 더 좋았을 것 같긴 하네요@@

  • 작성자 26.06.23 15:53

    저도 동의합니다 선생님! 자리의 유전자 구성이 동일하다는 표현이 옳은 것 같네요.. 문항 출제하다가 교과서 내용 보고 흠칫..문항 수정했네요…

  • 26.06.26 11:33

    저도 이거 애들한테 대립유전자라는 말은 지우라고 했어요. 그냥 같은 자리에 유전자 구성이 같다라고만 설명했습니다!

  • 작성자 26.06.26 12:29

    샘도 발견하셨군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