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여파로 인해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세미나를 다시 개최합니다.
이번 주제는 긍정적인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고객센터 상담품질 및 코칭 역량 향상을 위한 세미나입니다.
10월에 출간을 앞두고 있는 상담품질 관련 신간 2권의 출간을 기념하고 고객센터 관리자들의 상담품질 및 코칭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전문가들을 모시고 오는 11월 2일에 세미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10월에 출간 예정인 책들의 표지입니다.
이번 고객센터 상담품질 및 코칭 세미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1. 상담품질과 관련한 내용을 중심으로 상담품질관리 2.0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고객센터에서 이루어지는 상담품질 관리 및 운영의 문제점과 개선해야 점 그리고 향후 개선을 위한 방안을 구체적으로 다룹니다.
2. 객관적이고 체계적인 상담품질관리를 위해 객관적인 데이터 분석과 활용에 대해서 실무적인 내용을 다룹니다.
3. 코칭, 피드백의 수용도를 높이기 위해 필요한 상담직원의 마음건강관리를 구체적인 사례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합니다.
4. 고객센터에서 스마트한 채팅상담을 위해서 상담품질은 어떻게 관리하고 코칭은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실제 사례를 가지고 참여자들에게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5. 고객경험관리만큼이나 중요한 직원경험관리와 실전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코칭 및 피드백 방법을 실제 사례를 공유합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센터 상담품질과 코칭에 대한 인사이트는 물론 개인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기회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품질 및 코칭 역량 향상을 위한 세미나 관련 세부 프로그램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신청 등록하는 방법
1. QR코드로 신청하는 방법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위 QR코드를 스캔하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2. 링크를 접속을 통한 방법
링크 접속을 통한 방법은 위 세미나 등록하기를 클릭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https://forms.gle/NeQmkeqSk5PNp8iE6
첫댓글 입금 방법을 변경해야해서 두번 신청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3.10.24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