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중랑디카시인협회(한국디카시인협회 서울중랑지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중디 노래교실 [중디노래교실 .1] 정호순 작사 ㅡ뺄랫줄에 널린 생
흐르는물 /정호순 추천 0 조회 78 26.06.08 09:12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8 09:18

    첫댓글
    노래 가사는 시와 달리 부사, 형용사를 넣으면
    가사 전달이 더 잘 되고요.

    쉬운 단어로 희망이 들어가면 더 좋겠죠.

  • 26.06.08 09:48

    멋져요!

  • 작성자 26.06.08 11:43

    감사합니다. 선생님

  • 26.06.08 11:14

    시 속에 그림이 있고 노래가 있고
    노래 속에 시가 있고 사진도 있네
    훌륭한 작업에 박수를 보냅니다.

  • 작성자 26.06.08 11:44

    시는 노래
    , 노래는 시라고 하죠?

    디카시는 사진까지 있고요.

  • 26.06.08 11:38

    멋집니다. 정호순 선생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순서는 정회원 단톡방에서 가나다 역순으로 해주시고
    타이틀에
    중디노래교실 1~2~~. 넘버를 써주세요) /

    [중디노래교실 .1 ]정호순 작사- 흐르는 물
    이렇게 어떨까요

  • 작성자 26.06.08 11:43

    네 알겠습니다.회장님

  • 26.06.08 12:06

    @흐르는물 /정호순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26.06.09 00:09

    노래가 참 정겹습니다 바닷가에서 부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 26.06.09 13:04

    자기가 쓴 시나 시조, 디카시로 노래를 만들어서 차에서 들어도 좋을 거 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