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랫줄에 널린 생... AI(수노 작곡) 가사 정호순
바다는 오늘도비린 생을 널어 놓고햇살 한 줌 바람 한 줌에짭쪼롬한 하루를 말리네 젖은 마음천천히 마르고 나면내일이면 다시웃으며 입을 수 있겠지 파도는 밀려와도삶은 접히지 않고비린내 밴 그리움도바닷바람에 흔들리네 속까지 잘 마른 날엔눈물도 가벼워져서내일이면 다시먼 바다로 나갈 수 있겠지 바다는 오늘도말없이 생을 널어 두고사람들은 저마다하루를 입고 살아가네
첫댓글 노래 가사는 시와 달리 부사, 형용사를 넣으면가사 전달이 더 잘 되고요.쉬운 단어로 희망이 들어가면 더 좋겠죠.
멋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시 속에 그림이 있고 노래가 있고노래 속에 시가 있고 사진도 있네훌륭한 작업에 박수를 보냅니다.
시는 노래, 노래는 시라고 하죠?디카시는 사진까지 있고요.
멋집니다. 정호순 선생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순서는 정회원 단톡방에서 가나다 역순으로 해주시고타이틀에 중디노래교실 1~2~~. 넘버를 써주세요) /[중디노래교실 .1 ]정호순 작사- 흐르는 물 이렇게 어떨까요
네 알겠습니다.회장님
@흐르는물 /정호순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노래가 참 정겹습니다 바닷가에서 부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자기가 쓴 시나 시조, 디카시로 노래를 만들어서 차에서 들어도 좋을 거 같아요...
첫댓글
노래 가사는 시와 달리 부사, 형용사를 넣으면
가사 전달이 더 잘 되고요.
쉬운 단어로 희망이 들어가면 더 좋겠죠.
멋져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시 속에 그림이 있고 노래가 있고
노래 속에 시가 있고 사진도 있네
훌륭한 작업에 박수를 보냅니다.
시는 노래
, 노래는 시라고 하죠?
디카시는 사진까지 있고요.
멋집니다. 정호순 선생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순서는 정회원 단톡방에서 가나다 역순으로 해주시고
타이틀에
중디노래교실 1~2~~. 넘버를 써주세요) /
[중디노래교실 .1 ]정호순 작사- 흐르는 물
이렇게 어떨까요
네 알겠습니다.회장님
@흐르는물 /정호순 좋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노래가 참 정겹습니다 바닷가에서 부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자기가 쓴 시나 시조, 디카시로 노래를 만들어서 차에서 들어도 좋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