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담당 육아휴직 대체인력 모집 공고
1. 채용 분야 및 인원
가. 채용 직무 : 아나운서
나. 인원 : 1명
2. 세부모집요강
신분 | ▪ 한시계약직 ※ 육아휴직 대체인력 |
계약기간 | ▪ 2023. 01. 01. ~ 2023. 12. 21. ※ 수습기간 1개월 적용 ※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자에 대한 대체근무이므로 계약기간 내 당해 휴직자가 조기 복귀하거나 휴직을 연장하는 경우 계약기간 변경 가능 |
근로조건 | ▪ 연봉액 : 공사 내규에 따름 ▪ 근무시간 : 통상근무 (09시 ~ 18시, 월~금) (시차 근무 및 주말 근무 가능 / 탄력 운용) |
해당직무 | ▪ TV/R 뉴스진행 ▪ TV/R 프로그램 진행 ▪ 기타 방송업무 |
지원자격 | ▪ 연령, 성별, 학력 : 제한 없음 ▪ 국적 : 제한 없음 (단, 외국인의 경우 체류·취업에 제한이 없는 비자 취득자에 한함) ▪ 병역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단, 임용예정일 전 전역 예정자 응시 가능) ▪ 2023년 1 월 1 일 이후 근무 가능한 자 ▪ 방송 및 언론 유관기관 경력자 우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기타 | ▪ KBS청주방송총국 편성제작국, 충북 청주시 서원구 서부로 1428 소재 |
3. 전형절차
전형 | 전형방법 | 비고 |
1차 전형 | 서류 심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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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전형 | 카메라 테스트 |
|
3차 전형 | 면접 |
|
4차 전형 |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 |
4. 원서접수 및 구비서류 제출
가. 접수기간 : 2022. 12 . 01 .(목) ~ 2022 . 12 . 11 .(일) 18:00 까지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제목- “성명 : 아나운서 채용 지원” 형식으로 기재)
다. 접수처 : 이메일로만 접수 kbsannouncer2023@gmail.com
**접수 이메일이 변경되었습니다.12월 5일 오전 10시 40분 이전에 접수하신 분들은 kbsannouncer2023@gmail.com로 다시 접수 부탁드립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라. 제출서류
▪ 필수 제출서류 (미제출시 서류전형에서 제외)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1부(첨부 양식으로 제출)
경력증명서(해당자만), 포트폴리오 동영상(1분 내외 – 자기소개 + 지정 뉴스 원고 진행)
5. 전형 단계별 일정
가.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22. 12. 01.(목) ~ 2022. 12. 11.(일), 18:00
나.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2. 12. 13.(화), (합격자에 한해 통보예정)
다. 면접 및 실무능력평가 전형 : 2022. 12. 16.(금), 10:00~
라. 면접 전형 합격자 발표 : 2022. 12. 19.(월), (합격자에 한해 통보예정)
마.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 2022. 12. 20.(화) ~ 12. 30.(금), (예정)
바. 채용 예정일 : 2023. 01. 01.(일)
6. 기타 사항
가. 지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임. 또한 첨부된 입사지원서 양식만 사용해야 하며,
입사지원서에 허위 사실 기재시 또는 허위 증빙서류 제출시 합격을 취소함.
나. 면접 합격자라도 신체검사에서 불합격하거나 신원조사 결과 특이사항이
발견 또는 임용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다. 제출서류는 채용전형만 사용되며 제출서류 반환하지 않음.
라. 채용 일정 등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본 채용에서는 별도의 면접비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바. 문의처 : KBS청주방송총국 편성제작국, 043-260-7350
※ 평일(월~금) 09:00~18:00 운영
- 각 전형의 세부사항 및 연봉액 등 구체적 근로사항은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고지
**접수 이메일이 변경되었습니다.12월 5일 오전 10시 40분 이전에 접수하신 분들은 kbsannouncer2023@gmail.com로 다시 접수 부탁드립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첨부 1. 지원서 양식 1부 . 끝.
첫댓글 **접수 이메일이 변경되었습니다.12월 5일 오전 10시 40분 이전에 접수하신 분들은 kbsannouncer2023@gmail.com로 다시 접수 부탁드립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