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청소재지 홍성의 희망언론, 독립신문을 표방하는 ㈜홍주일보사 홍주신문 (www.hjn24.com)에서 함께 일할 가족을 모십니다. 홍주신문은 홍성·예산(충남내포혁신도시)의 지역신문으로 창간 16년 차의 지역언론사로 비교적 연륜은 짧지만 독자가 보내는 성원은 그 어느 신문보다 크다고 생각합니다. 홍주일보사 홍주신문 기자는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 언제나 주민과 함께 호흡하겠다는 각오와 반듯하고 올곧은 사고로 지역과 지역사람들을 먼저 생각하는 만능인이 되어야 합니다. 참 언론의 가치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족이 될 수 있습니다. 지역공동체를 무대로 주민과 함께 호흡하며 지역의 내일을 향한 꿈과 희망, 행복을 함께 디자인할 ㈜홍주일보사 홍주신문 기자 모집에 성실과 열정, 반듯한 생각으로 뭉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본사는 2011년부터 2023년까지 문화광광체육부, 한국언론진흥재단,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선정 지역신문우선지원 대상사이며, 충청남도 지역언론지원사업 선정 언론사입니다.
■모집부문: ▶편집기자, 취재기자 ○명
▷기사 취재에 관심 있는 자
▷신문방송, 국문, 영문 등 관련 전공자
▷편집기자는 인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 등 디자인가능자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지역신문발전위원회지원 지역인재요원 채용: ○명
(단,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지역인재요원은 현재 미취업 상태에 있는 만 18~55세 미만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또는 소속 대학 주소지가 지역신문사 소재 지역 및 권역인 자(홍성·예산 및 충남)로 고등학교 졸업, 대학·대학원의 졸업생 및 졸업예정자, 휴학자로서 실업상태에 있는 자, 방송 통신·사이버·야간학교에 재학 중인자 등도 참여 가능함)
■응모자격: 학력, 남녀, 연령 불문
■접수서류: •이력서(사진첨부) •자기소개서
■보내실곳: •전자우편 접수: uytn24@daum.net
■합격자결정: 접수자순 면접 및 인터뷰
■문의: 041-631-8888(대표번호) / 010-2582-6632(한기원 편집국장)
(주)홍주일보사 홍주신문
충청남도 홍성군 홍북읍 홍북로 573번길 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