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에서 함께 일할 경력기자를 모집합니다.
<인사이트코리아>는 네이버·다음·구글·네이트 등 인터넷을 통해 매일 100건 이상 기사를 송출하고 있는 인터넷 경제 매체입니다. 하루 페이지뷰는 50만회가 넘습니다. <인사이트코리아>는 지난 2024년 네이버·다음 등 포털에 검색되는 국내 1000여개 인터넷신문 중 신뢰도 5위(SNS기자협회·두잇서베이, 전국 성인 2061명 미디어 신뢰도 조사)에 올랐습니다.
이외에도 <인사이트코리아>는 지난 1997년부터 매거진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월간으로 매달 1만부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기업 CEO, 임원 등 오피니언 리더들이 주독자층입니다. <인사이트코리아>는 2024년을 비롯해 여러 차례 문화관광부로부터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되는 등 품격 높은 매거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 모집부문: 취재기자(경력 2년 이상)
2. 분야: 산업‧증권‧금융‧유통 등 경제 전반
3. 인원: 0명
4. 제출서류: 지원서·자기소개서(자유 형식)·기명기사 3건 이상 첨부
5. 지원기간: ~ 2025년 9월 21일
6. 제출방법: ynyoon@insightkorea.co.kr
7. 자격요건
‧학력 : 학력무관
‧경력 : 경력 2년↑
8. 우대사항
‧유관업무 경력자 (2년)
9. 전형절차
‧서류전형 > 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지원서, 자기소개서, 기명기사 3건 이상 첨부 바랍니다.
10. 유의사항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첫댓글 인사이트코리아 금융부장의 말을 대신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인사이트코리아 금융부장입니다.
인사이트코리아는 1997년 경제 월간지로 출발해 2016년부터 데일리 경제지와 월간지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경험 많은 데스크들이 체계적으로 기자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는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포브스코리아·시사저널 편집국장을 지내셨고, 편집인은 한국경제신문 금융부장·이코노믹리뷰 편집국장을 역임했습니다. 편집국장은 한경비즈니스·시사저널·KPI를 거친 경제·산업·탐사보도 전문기자입니다. 금융을 담당하는 저는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한경닷컴·조선일보 이코노미플러스·아이뉴스24에서 근무했던 경제·금융·증권 전문기자이며, 산업부장은 데일리팜·약사신문·메디파나뉴스·이코노믹리뷰에서 일했던 제약·바이오 전문기자입니다.
저희는 힘있는 단독·기획기사를 바탕으로 매출과 이익이 연일 성장하는, 작지만 강한 미디어입니다. 기자 수도 계속 늘리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성장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