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물♡화♡생♡지
 
 
 
카페 게시글
☞ 지구과학 (비댓 금지) 영양염류가요~
떡볶이 추천 0 조회 735 06.09.07 12:10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9.07 16:48

    첫댓글 일반적으롤 고위도에 영양염이 많기는한데.. 그 논리에 맞추려면 적도용승에 의해 영양염이 운반됐다구 해야하나;;

  • 06.09.07 21:17

    난류가 고온이고, 고염분이고 영양염류가 적습니다. 난류의 예로 쿠로시오해류를 생각해본다면 쿠로시오해류는 서안경계류라서 용승이 일어나지 않아 심층으로부터 영양염류의 공급이 적어(없어) 영양염류가 적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