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에 볼일이 있어서 .......볼일이 끝난 후 같이 했던 일행들과 함께 찾아간 식당은 천안아산의 초밥식당
초밥을 주 메뉴로 하지만 어린이들 좋아하는 돈까스와 여러가지 먹을거리 많아서 가족식사에 전혀 문제가 없어요.
천안아산의 초밥식당에서 ㅈ넘심 잘 먹은 이야기입니다.
천안아산 초밥식당 '초밥 & 덮밥대접'
여행다니며 맛집이라고 찾아가도 큰 기대는 하지않습니다. 맛집이란 개념에 의문이 있거든요.
시장할 때 바로 조리된 음식을 먹으면 그 음식이 내 입에 맞으면 그만이지요
점심 대접을 받기위해 도착한 초밥식당입니다.
오늘의 점심 식사는 천안아산의 지인이 쏘는 점심이랍니다.
식당 대접은 넓지않은 식당이지만 깔끔하고 집과 같은 분위기의 아담한 식당입니다.
초밥을 먹을 생각에 가슴이 설레입니다........맛나겠지요?????????
여러명이 같이 먹을 수 있는 좌석과 또 홀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있는 대접입니다.
식당에 도착해 자리를 잡고 6인의 메뉴를 정하기 위해 메뉴판을 봅니다.....초밥식당 대접에 너무 많은 메뉴가 있어서 선택이 어렵네요...
작은 앞접시와 낙교와 생강 그리고 간장이 준비된 테이블입니다. 우리는 초밥과 약간의 튀김을 주문합니다.
초밥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과 우동 등 먹을거리가 있습니다.
런치초밥과 모듬초밥, 특선초밥 그리고 대접 스페셜초밥 메뉴에는 샐러드와 죽, 장국과 튀김, 미니우동이 제공됩니다.
모듬초밥은 1만 3천원입니다. 모듬초밥을 주문하니 이렇게 상차림이 나옵니다.
개인별 한 개씩의 새우튀김도 나옵니다. 바로 튀겨내니 아삭바삭하니 맛이 그만입니다. 부드러운 새우맛도.......
맛을 보기 위해 주문한 튀김입니다. 아마도 치킨 가라아게 라는 먹을거리인데 초밥을 잘 못먹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딱인 먹을거리입니다.
우리가 주문한 모듬초밥을 만드는 대접 주방장 겸 사장님의 초밥 만드는 솜씨도 구경합니다.
즉석에서 만드는 초밥...6인분이 금새 뚝딱하고 만들어집니다. 서울을 큰 호텔에서 초밥담당을 하였던 경력이 있답니다.
우리 초밥이 완성되고 이제 맛나게 먹어야 할 타이밍입니다.
우리 앞에 등장한 모듬초밥입니다.
모듬초밥은 10개로 광어, 연어, 참치, 초새우, 갑오징어, 참소라, 문어의 10개 초밥입니다.
죽과 샐러드로 입맛을 개운하게 하고 천천히 초밥을 즐겨볼까요.....
먹음직한 초밥...불로 살짝 그을린 연어초밥부터 한 개 먹어 볼까요............
적당한 밥양과 회가 잘 어울립니다.
카메라 특수기능 촬영입니다. 피사체의 붉은 빛만 잡아내는 기능으로 한 장...
여기저기 여행을 다니며 또는 외출시 먹을거리 즐기기도 하지만 사진찍는 즐거움도 같이 누리기에 이렇게 사진을 담아봅니다.
초밥에 양파 얇게 썬 것을 올려 먹으니 색다른 맛이 ....괜찮습니다.
이 메뉴는 특선초밥으로 모듬초밥에 장새우 초밥이 더 추가 되는 군요.....
좋아하는 해산물인 문어가 올려진 문어초밥을 간장에 살짝찍어서 입으로 골인....오후 3시 즈음 늦게 먹는 점심식사에 바로 만든 초밥이 정말 꿀맛입니다.
맛보기 주문한 수제 돈까스....8천원인데 밥도 같이 줍니다... 제주도 여행 때 수제흑돼지 돈까스 1만 5천원에 먹었는데 홀로 먹을 때 보다 여러명이 같이 먹는 천안아산의 대접식당 돈까스가 더 맛난 것 같아요.
특제 소스에 찍어서 한 조각 시식을 합니다. 6명이 한 조각씩만 .........부드럽고 두툼한 돼지고기의 돈까스 맛이 좋았어요.
엄마 아빠는 초밥으로 아들 딸은 돈까스로 가족 식사하기 딱 좋군요. 가성비도 괜찮고...
초밥과 함께 나오는 미니 우동도 부드러운 면발에 시원함...그리고 쫄깃함도 있습니다.
출입문에 기록된 영업시간입니다. 매주 일요일만 문을 열지 않는군요,
메뉴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런치초밥은 9,900원인데 포장이 안되고 나머지는 .........
자료정리를 위해 지인들이 천안아산에 모여 일처리하고 늦게 먹은 점심----맛나고 행복한 초밥이었네요.
초밥 & 덮밥 대접
주소 : 천안시 청수6로 35 - 18 (청당동 590번지)
전화 : 041 555 9996 / 010 3411 7823 (예약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