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출처: 들꽃이 필때면~ 원문보기 글쓴이: 소화데레사
첫댓글 유일한 시청 드라마(시간..정서취향등등 기인) '서울1945'가 얼마전 끝났죠..아쉬움반 ~ 가사 ..곡이 우리민족 한의 정서를 품은듯~ 올려봅니다!
카페에 음악을(자신이 좋아하여 다운받은등의 ~) 직접 올리는 방법을 교수해 주실분 없으신가요 ? 위의 '서울1945 들꽃이 필때면 카페에서 자신의 공간으로 스크랩한것을 다시 브니엘 카페로 스크랩 해 온 것입니다. 안내하고 싶은 좋은 곡 바로 좀 올려 보고 싶은데 방법 일러주실분이 있으실것 같아서요...기다리겠습니다!
다음카페등등에서 마음에 드는 음악 발견하시면 그 화면 위에 마우스를 놓으시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한 후 소스보기 누르셔서 소스만 블럭지정한후 복사해서 올리고 싶은 카페에 오신 후에 텍스트 누르시고 붙여넣기 하신후 에디터 누르시고 등록 누르시면 됩니다. 그 다음 음악이 나오는지 확인하셔서 음악이 안나오면 수정 누르신후 텍스트를 눌러서 소스에 안내 태그제한으로 ~~ 이런 글귀가 나오면 그 글 부분을 지우시면 됩니다.
진심으로 고마움을 말씀드립니다..자신은 이삼일만에 한번가량은 이카페를 들어오지요(이정도가 열심히 출석하는 상황이예요..들어와서는 하나의 게시물을 탐독할 여유가 없는 주어지는 조각시간들 ..안타깝지요)~~교수를 해 주신 날이 어제이시네요...이 방법을 활용하면서 늘 고마운 마음 갔겠어요..닉네임 만큼이나 청초하실것 같은 들꽃한송이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내내 행복하세요~~ ^^
해보시고 잘 안되시면 또 의견 올려주세요. 저두 많이 알고 있는 것은 아니예요. 조금이나마 알고 있는것 함께 나누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