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소: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 날씨: 맑음 (영상 6도)
● 참가자: 정석근 감독님 외 29명 (기존 회원 26명, 신규 회원 3명)
● 훈련내용 및 소요시간: 19:20~21:20
*스트레칭: 19:20~19:35
*조깅: 19:40~20:00
*서킷 트레이닝: 보강운동 9종 및 피치훈련 20:00~21:00
①번: 30m
②번: 50회, 60회
③번: 100m,100m
④번: 8+8회, 10+10회
⑤번: 20회, 25회, 30회
⑥번: 60회, 100회
⑦번: 30+30+30회
⑧번: 60초, 60초
⑨번: 60초, 60초
*질주 12회: 21:00~21:10
*스트레칭: 21:10~21:20
[훈련요점]
◎ 2016년 서울국제마라톤 대비 정마사 제4기 3주차 화요일 훈련이 잠실 교정에서 펼쳐졌습니다!
기온은 다시 올라 영상! 전날 비 내린 뒤 날씨가 예상 밖으로 좋아졌네요.
바람도 그다지 불지 않아서 복장을 가볍게 하고 달릴 수 있어 훈련하기 참 좋은 날^^
◎ 동마 대비 프로그램에 예정된 체력보강훈련은 총 6회~ 이날은 그 다섯 번째!
지난 목요일에는 신입회원 환영회로 인해 살짝 단축되었던 훈련이 본래 프로그램으로 복귀했습니다.
그래도 깜짝 파티가 예정되어 있기에 후반부에는 페이스가 슬금슬금 빨라져버렸던 것일까
보강운동 8번과 9번도 짧게 실시하고, 질주도 12회로 그저 무난했던 일정~
◎ 이날은 세 분의 신입회원님께서 처음 훈련에 함께 하셔서 감독님께 자세 교육을 별도로 받으셨어요.
'런닝 크루 도가니' 회장님이시자 제2기 회원님이신 '김현태 선배님'께서 제4기 훈련에 첫걸음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신규회원님들뿐 아니라 기존회원님들 다 모여들어 날로날로 붐비는 잠실 트랙되길^^
◎ 훈련 후 정마사 겨울 훈련의 꽃이라는 '어묵탕 파티'가 펼쳐졌습니다^^
정마사 창립회원이신 박상현 大선배님께서 경기장 한켠에서 직접 끓여주시는 어묵탕!
손이 많이 가는 요리임에도 번거로움 마다하지 않으시고 수고해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훈련이 끝나면 출출하고 목마르고~ 그 허전함과 갈증을 짬짬이 보살펴주시는 분들 계시기에 훈훈한 나날들
흘린 땀을 더욱 값지게 해주시는지라 더욱 열심히 참석하고 달려야겠죠.
◎ 이번 제4기로 멀리 가평에서 오신 세 분께서 함께 훈련 중이십니다.
이날 훈련 후 '어묵 파티' 소식에 가평 잣막걸리 한 박스를 공수해오셨습니다!
벌써부터 나눔을 실천하시는 신입회원분들 이리 계시오니 어찌 정마사 앞날이 밝다하지 않을 수 있겠나이까~
늘상 서울生막걸리에서 벗어나기 힘든 이곳에 신비의 잣맛을 선사해주신 분들께 스페셜 땡쓰^^
[공지사항]
◎ 훈련이 진행되는 동안 새로운 신입 회원님들 언제나 환영합니다^^
같이 훈련하시며 원하시는 기록 성취하시는 기쁨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신입회원을 위한 자세교육은 수시로 진행됩니다!
자세교육을 받지 못하신 4기 신규 회원님께서는 언제나 주중 훈련 때 일찍 7시까지 나오시면 됩니다.
궁금하신 점은 거리낌없이 감독님 이하 운영진께 문의하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의사항]
◎ 날씨의 부침이 심하나 겨울은 겨울입니다! 언제나 복장에 특히 유념하셔서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신경 써주세요.
이번에 공구한 타이즈가 훈련 종료 후에 지급되었습니다. 조만간 공구한 패딩 또한 지급되겠죠.
추진 과정은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을 통해 이루어지니 구매하신 분들은 총무님과 계속 연락하시면 됩니다.
◎ 겨울 날씨가 한결같이 이날만 같다면야 얼마나 좋겠습니까.
찬바람, 눈비, 빙판, 기타 등등 한시라도 방심하면 안 되는 법!
급변하는 기온에 항상 주의하셔서 순간순간 복장 변화에 신경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즈뿐 아니라 바람막이, 비니, 장갑 등은 항시 준비하고 다니셔야겠죠.
언제나 안전이 최선! 훈련 후 빠른 환복을 통해 저체온증 예방에 만전을 기해주세요!
정마사 훈련은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빼먹지 않고 실시되오니, 장소가 어딘지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추후일정]
◎ 12월 24일 목요일에는 마지막 체력보강훈련이 잠실에서 변함없이 실시됩니다.
제4기 출석율이 초반부터 아주 높아 12월 개근상 후보자가 아주 많죠^^
크리스마스 이브인 목요일이 아마도 가장 위기가 아닐까 염려스럽다고 할까나 말까나~
누가 착한 회원인지~ 엄살 피우는 마라토너인지~ 산타 감독님께서 항상 지켜보고 계십니다 ㅎ
★ 동짓날 기나긴 밤의 한 허리를 싹뚝 잘라 잠실로 집결하신 여러분들 멋지십니다.
다들 팥죽은 잘 챙겨 드셨는지요? 팥죽은 딴 데서도 쉽게쉽게 맛볼 수 있겠죠.
하지만 한밤 빡센 훈련 후 둘러모여 어묵탕에 막걸리는 정마사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꽉찬 훈련 프로그램 끝에 멋진 파티 어우러진 잠실의 깊은 동짓밤^^ 이제는 밤이 점점 짧아지리라!
항상 열정과 품위로 행복 가득한 정마사! 2016 동마를 향해 질주~~
첫댓글 맛깔나는 훈련일지를 올려주셨네요.
다른분들도 개별훈련일지 올려주셔도 됩니다.
이또한 한자락의 추억이될 겁니다.
달림이들의 의미있는 보금자리로 자리하는 사관학교가 될 수 있었으면 합니다.
함께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훈련도 재미 있었고 어묵탕에 가평 잣 막걸리도 좋았습니다. 월별 개근상이 있나요.. 난 졸업때만 있는줄 알았는데.. 그럼 개근상 많겠다.ㅣ
정마사는
훈련은 빡시게,
분위기는 화기애애,
열정있는 님들 모두모두
사랑합니다!!
정마사,
품위있게 열정있게 행복하게
원드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