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창 1:27)
"너는 여자와 교합함 같이 남자와 교합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abomination)이니라"(레 18:22)
"누구든지 여인과 교합하듯 남자와 교합하면 둘 다 가증한 일을 행함인즉 반드시 죽일찌니 그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레 20:13)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으로 영화롭게도 아니하며 감사치도 아니하고 오히려 그생각이 허망하여지며 미련한 마음이 어두워졌나니...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저희를 마음의 정욕대로 더러움에 내어 버려두사 저희 몸을 서로 욕되게 하셨으니... 이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인 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 일듯 하매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저희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 자신에 받았느니라... 저희가 이같은 일을 행하는 자는 사형에 해당하다고 하나님의 정하심을 알고도 자기들만 행할 뿐 아니라 또한 그 일을 행하는 자를 옳다 하느니라"(롬 1: 21-32)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아담이 돕는 배필이 없으므로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하니라.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연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찌로다"(창 2:18-24)
기독일보 7월10일자(2014)에는
"버거킹, 동성애자 위한 햄버거 출시"라는 타이틀의 기사가 다음과 같이 실렸습니다.
미국 버거킹 매장에서 동성애자들을 위한 '프라우드 와퍼(Proud Whopper)'를 선보였다.
이 햄버거 포장지는 동성애자들의 상징인 무지개색이며, '우리의 내면은 모두 같습니다'라는 문구도 있다. 프라우드 와퍼(Proud Whopper)는 지난 7월3일 오전 8시부터 판매에 들어갔으며, 유튜브 채널에서 2분짜리 광고 영상도 볼 수 있다.
버거킹 글로벌브랜드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페만도 마차도(Femando Machado) 부회장은 "버거킹이 미국의 동성애 행사를 후원한 것은 처음이다. 이러한 특별한 햄버거를 행사의 일환으로 내놓는 것은 우리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모든 '프라우드 와퍼' 판매 수익금은 2015년 졸업하게 될 동성애 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기부될 것이다. 당장 이런 행사를 더 확대할 계획은 없지만, 나중에 더 큰 것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거킹이 동성애를 지지하는 첫 번째 기업은 아니다. 앞서 스타벅스 측은 "동성애 홍보에 반대하는 사람은 보유 주식을 팔아도 좋다"고 말하고, 최근 시애틀에서 있었던 동성애 행사에서 800스퀘어피트의 대형 동성애 기(旗)를 회사 본부에 걸어놓기도 했다.
다음은 2013년3월4일자 "크리스천 투데이"에 실린 글입니다.
복음주의 진영 “친동성애 스타벅스, 마셔? 말어?”
스타벅스는 동성애를 기업의 중요 가치로 삼아 공개적으로 지지할 뿐 아니라, 매년 친동성애 단체에 거액을 기부하는 큰 손이다. 최근 연방대법원이 동성결혼에 관한 심리를 시작하자 가장 앞장서 지지 소견을 발표하기도 했다.
스타벅스의 동성애 지지 사실이 알려진 후, 보수적 복음주의 기독교인들을 중심으로 스타벅스 보이콧 운동이 일어났다. 대표적으로 ‘Dump Starbucks 캠페인’에는 6만여명이 참여해 불매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까지 동성결혼을 지지하는 기업은 구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시스코, 아마존, 시티그룹, 나이키, 오피스디포, 이베이, 페이스북등 다수이며 이중 대표적으로 스타벅스 외에 홈디포 등이 기독교인들에 의해 보이콧 당하고 있다.
*동성애와 동성결혼을 지지하는 기업들
하나님 앞에서 가증한 일을 행하지 맙시다.
그리고 이렇게 가증한 일을 하는 기업들에 대하여 어떻게 하여야 할지는 여러분이 잘 아실 것입니다.
우리 모두 하나님을 두렵고 떨림으로 섬기며 그분의 말씀을 가볍게 여기지 맙시다.
김 수 경
†he 2nd Life Foundation
뉴 욕 퀸 즈 교 회
Pastor Esther Soo-Gyung Kim
오직 나와 내 집은 여호와를 섬기겠노라!
As for me and my house, we will serve the LORD!
(Joshua 2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