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중랑디카시인협회(한국디카시인협회 서울중랑지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중디 노래교실 [중디노래교실 .2 위점숙 작사 ㅡ늙지 않는 노래
흐르는물 /정호순 추천 0 조회 82 26.06.20 18:38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18:51

    첫댓글
    우울의 늪에서 허우적거리지 않으시고 일상으로 돌아오시려고 노력하시니 참으로 다행입니다.
    보기 좋아요. 적극 응원합니다.

  • 작성자 26.06.20 18:51

    감사합니다. 선생님...
    차례가 되면 선생님의 노래 가사 보내주세요.

  • 26.06.20 19:20

    김광석 거리에서 찍은 사진과 노래 아련한 추억으로 젖어들게합니다^^*
    만드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좋은 음악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20 19:38

    저도 만들면서 놀라고 있는데요. AI...참 좋은 세상에 살고 있지요.
    자기가 지은 시, 가사로 만든 노래는 감흥이 다른 것 같고요.
    아무튼 회원 님들이 주시는 가사에 좋은 옷을 입혀 보겠습니다.

    한 번에 마음에 들면 좋겠지만 안 되면 여러 번에 걸쳐서 반복해서 만들어야 할 수도 있고요.
    우선 선생님들 마음에 들어야 하고 저도 마음에 들어야 하고요..

  • 26.06.21 19:26

    정호순 선생님 고맙습니다
    위점숙 이사님이 포문을 여셨군요.
    축하해요

  • 작성자 26.06.22 09:07

    처음이라 부담이 되었는데 위점숙 선생님 마음에 들어하셔서 다행이었습니다.

  • 26.06.28 18:10 새글

    김광석오빠 보고 싶네요. 영원한 오빠.^^

  • 작성자 26.06.28 19:43 새글

    요절한 시인들도 많지만 가수 김광석도 그래서 더 그리운 사람 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