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윰꼴 소개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는 22학번 실무부회장 이진기입니다.
실무부회장은 우리 국어국문학과의 회계업무와 행사등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실무적인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제가 오늘 우리 국어국문학과의 문예지 명칭이며 카페명칭인 혜윰꼴에 대해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여러분! “혜윰꼴”이 무슨뜻인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
“혜윰”은 15세기 고어로서 생각하다,사고하다,헤아리다 라는 뜻을 가진 “혜다”에서 파생된 파생명사입니다. 여기에 고을,동네,마을이라는 뜻인 “꼴”이 결합된 복합어로 “깊이 헤아리는 마을”또는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사는 마을”이라는 뜻입니다.
이렇게 깊고 아름다운 뜻이 깃들여 있는 우리 혜윰꼴의 회원이 되시고 국어국문학과의 학우가 되신 여러분을 다시한번 열렬히 환영하며 소중한 인연이 되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혜윰꼴 카페만 잘 활용하셔도 여러분이 방송대 생활을 하시며
어려운부분이나 학업에 대한 도움을 많이 받으시리라 확신합니다.
저 또한 혜윰꼴 카페에서 학업에 대한 많은 도움과 학습자료들을 보고 무사히 1학년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치고 2학년이 되었습니다.
언제든 카페를 잘 활용하셔서 궁금한 사항이나 어려운 사항들이 있으시면 선배 학우님들께 도움을 청하시거나 자료실 찾아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그리고 배움의 열정으로 들어오셔서 모든게 어색하고 낯설은데 학과 운영에 대한 찬조금 4만원에 대한 내용으로 거부감이 드실수있으리라 생각듭니다. 저또한 그랬으니까요 하지만 제가 학교다닐 때
범생이라 선생님 말씀을 잘들었습니다. 그래서 돈 내라는 것은 다 냈습니다. 학보비. 학생회비. 발전기금 등...어쨌든 기쁜마음으로 찬조하셔서 4년동안 많은 경험 나누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을 환영하는 의미로 책갈피를 마련했습니다.
Trust Me. Trust You TMTU
난 널 믿어.너의 착한 마음을 믿고, 너의 성실한 노력을 믿고, 너의
밝은 미래를 믿지. 너에 대한 믿음을 한번도 의심한 적 없어. 앞으로도 흔들리지 않을거야. 너도 너 자신과 너의 미래를 믿어보렴. 난 그런 널 언제나 지켜보며 응원할거야!
위 내용은 책갈피에 새긴 내용입니다.
한분이 읽어 주시겠습니까?
모쪼록 모두 건강히 4년동안 함께 우정과 행복을 나누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아이쿠 쑥스럽게 이걸 올리셨네요. ㅋ 늘 감사합니다. 멋지고 멋지신 사회파트너 수석부회장님!!!
책갈피 감사 했습니다. 글구 큰 팔 벌려서 환영해 주셔서 무엇보다 이곳 오는 봄 길이 더욱 고와습니다.
따뜻한 선배님들의 큰 사랑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