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바다

*~~♣회원♣산행앨범♣ 민주지산(1월30일)
장도리 추천 0 조회 129 14.02.05 12:17 댓글 6

• 14.02.05 12:28

첫댓글 저는 작년 연말에 대간으 가고, 물뫼님 일행은 석기봉 방향, 장도리님은 삼도봉 방향으로 진행 하셨네요!!
    올 여름에 물한계곡에서 알탕을 할 수 있을런지~~

• 작성자 14.02.06 06:29

날씨가 좋지않아 삼도봉만 휑하니 돌고 올까 생각도 해봤지만, 민주지산까지 가겠다는
    나 자신과의 약속이행을 위해 게획했던 코스를 산행하게 된것 같네요.
    황룡사부근의 물한계곡에서 알탕하면환상이랍니다.

• 14.02.05 18:54

설 연휴를 빼놓지 않고 산에 오르신 듯 합니다.. 대단하십니다..
    민주지산은 장도리님이 얼마전에도 다녀오신 걸로 아는데 또 가셨군요.. 대단한 열정에 존경스럽기까지 합니다. 저는 보름 전쯤에 처음으로 갔다왔지만 강한 눈보라와 각호봉에서의 심한 정체 때문에 석기봉과 삼도봉을 들르지 못하고 내려온 아쉬움이 크네요.. 이제는 겨울 지나고 더운 여름날 물한계곡을 타겟으로 하여 다시 한번 제대로 돌아보고 내려와 알탕하는 기회를 찾아봐야겠네요..
    장도리님 덕분에 미련 남은 삼도봉과 석기봉을 보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는 가족들과 제주여행을 가게 되니 2월 후반에나 함산의 기회를 가져보았으면 하는 바햄입니다...

• 작성자 14.02.06 06:33

네! 설연휴 나름 5일 중 4일을 산에서 행복을 찾는 즐거움이었지요.
    지난해 6월 몸상태가 좋지않을때 다녀왔었지요. 도마령에서 각호산, 민주지산,석기봉,삼도봉 모두를 거치는 일명 종주산행을
    했었지요.
    날씨가 좋지않아 멋스러운 조망을 볼수없는 아쉬움이었지만, 그래도 자신과 약속이행의 성취감이 너무 뿌듯했답니다.
    산객도 옶는 호젓한 산행길의 운치도 마음껏 느껴 보았구요.
    제주여행 행복으로 잘 다녀 오십시요.
    2월 후반에 함께하는 산행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14.02.05 22:16

수고 하셨습니다 장도리님
    얼마전 민주지산에 백패킹 가자던 친한 아우들이 있었는데 장비가 없어 취소
    지난번 여름에 다녀오고 새로이 겨울사진을 보니 또다른세상을 보네요 월류봉의 멋진 그림같은 사진에 달려가고 싶네요.
    *** 사진편집기술까지 ㅎㅎㅎㅎ 장도리님 담에 보면 한수 가르쳐 주세요 ㅎㅎㅎㅎ 잘보고갑니다

• 작성자 14.02.06 06:37

감사합니다. 날다람쥐님^^
    날씨가 받춰주질못해 조금은 아쉬움이었지만 그런대로 즐거움과 행복산행이었답니다.
    월류봉의 초강천이 꽁꽁 얼어있는 얼음 트레킹 몇해전 경험이 새록하여 이번에 즐겨볼려 했는데,
    아쉽게도 초강천이 얼어있지 않아 시행치못했답니다.
    ㅎㅎ 사진편집이 아니고, 스마트폰에 있는 기법 중 하나입니다.
    그냥 재미삼아 그리고 마땅히 인증사진을 담기가 어려워 그 방법을 택한것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