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제교사로 근무하고 있는데
학기말이라서 기말고사 끝나고 성적마감해야되서 정신이 없네요,,
전체 메신저로 왔는데 교과별 세부능력및 특기사항 입력하라는데
어려움이 많네요, 제가 6월13일부터 이곳 학교에서 근무해서, 학생들과 수업한게
2주정도에다가 1주일정도는 시험보고,,,이래서 학생들의 교과별 능력수준을 모르는데
이것을 입력하려니 어려움이 많아요, 수시전형을 위해서 최대한 이쁘고 좋은말로 잘써달라는데,
학업수준이 좋은애들은 알아서 잘 쓰면되는데, 점수가 하위권인 20점대 30점대 애들은 어떻게 써야 할까요,
진짜 그런 애들은 수업시간에 방해만 안주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맨날 엎어져서 자고, 수업시간에 친구랑 장난치고, 또 유인물 나눠주면 금방 잊어먹고,
이런애들도 최대한 그런 평가란에는 긍정적이고 좋은 메세지를 써줘야 할거 같은데,,
경력이 있으신 선생님들 나이스상에 이런거 많이 하셨을텐데 어떤 멘트를 많이 쓰셨는지,,
몇개만 샘플로 제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3애들 중심으로 수업을 해야되서 어려움이 많네요,,,
아,,참고로 교과목은 화학이어요,,,
당연히 고3과목은 화2가되겠죠,,,
첫댓글 아.. 고등학교는 전교생에게 모두 다 써주는군요.. 중학교는 몇명정도 특기사항 있는 경우에만 써주는데요..
요즘 교과별세부능력 많이들 써주죠...저희학교는 글자수 거의 다 채워서 써주죠..
세부능력써줄때 구체적이고 자세히..교실수업시 학생들의 행동을 예를 들어 써주죠..튀지 않는 아니는 정말 써주기 힘들죠..^^;
글 올려주신 분은 1개월도 안되어 쓰시기는 힘드실거예요..
쓰는 내용과 방법 책자로도 있고 진협과 관련된 분이나 입학사정관에 대해 잘 아시는 분이 학교마다 있으실거예요..그 분들 자료가 많아요..여쭤보시면 자료 주실 것이고, 3학년 학년부장님께 말씀 드려보세요..자료 무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