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블랙이 제일 잘 어울리는 연예인 1위…오늘도 열일 중인 미모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한예슬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이었다.한예슬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야"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셀카 촬영 중인 한예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 중인 한예슬. 짙은 눈빛 속 강렬한 눈화장은 그녀만의 매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여기에 옅은 미소를 선보이며 아름다움을 자랑 중인 일상 모습은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한편 한예슬은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박소진 '완벽한타인' 합류…세번째 연극 무대
[일간스포츠 조연경 기자]박소진이 세 번째 연극 무대에 오른다.박소진은 연극 '완벽한 타인' 합류를 결정 짓고 관객들과 만난다. 연극 ‘완벽한 타인’은 이탈리아 박스오피스 흥행과 다비드 디 도나텔로 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 수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파올로 제노베제 감독의 동명의 이탈리아 영화 '완벽한 타인'(원제 : Perfetti Sconosciuti)(2016)을 원작으로 한다.
한국에서는 2018년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리메이크되어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윤은혜, 관리를 어떻게 했길래...빛나는 눈+꿀피부+날씬 몸매까지 '감탄이 절로'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윤은혜가 여전한 동안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윤은혜는 15일 인스타그램에 "9시에서 10시,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에서 들을 수 있어요~"라며 라디오 방송 청취를 독려했다.
사진에는 오프숄더를 입고 사랑스러운 표정과 함꼐 미소를 짓는 윤은혜의 모습이 담겼다.윤은혜는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와 커다랗게 빛나는 눈 등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한편 베이비복스로 데뷔한 윤은혜는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예 문주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캐스팅…송혜교과 호흡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문주연이 하반기 기대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캐스팅됐다.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문주연은 극의 중심이 되는 패션회사 '더 원'의 탑 브랜드 '소노'의 디자이너 안선주 역을 맡아 송혜교, 장기영, 최희서, 김주헌 등과 호흡을 맞춘다.
니키리, '11살 연하' ♥유태오도 못 알아본 변신 "'유퀴즈' 때와 달라졌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사진작가 니키리가 남편 유태오도 못 알아보게 변신했다.
니키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머리 컬러도 헤어스타일도 다 바꿨다.
이제 '유퀴즈' 때 모습과 달라졌으니 길에서 사람들이 나를 봐도 못 알아볼 거다^^ 자, 완벽 변신!! 이제 됐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니키리의 셀카가 담겼다. 지난 14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을 당시와는 헤어스타일이 확연히 달라진 모습. 니키리의 모습에 남편 유태오는 "앗 이분 누구시지?"라고 능청을 떨어 웃음을 안겼다.
장희진 '완벽한 타인'으로 첫 연극 도전…다음달 18일 첫 공연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장희진이 연극 '완벽한 타인'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만난다.장희진이 출연하는 연극 '완벽한 타인'은 파올로 제노베제 감독의 동명의 이탈리아 영화 '완벽한 타인(원제 Perfetti Sconosciuti·2016)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2018년 영화 '완벽한 타인'으로 리메이크돼 500만 관객을 돌파하는 등 국내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장희진은이번 작품에서 정신과 의사이자 딸'소피아'와 갈등을 가진 아내 에바역을 맡아 연기한다.공개된 포스터속 장희진은 세련되면서도 매력적인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마마무 솔라, '햇살 같은 웃음'
[온라인 일간스포츠]마마무 멤버 솔라가 에너지를 발산했다.솔라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자 웃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솔라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활짝 눈웃음을 지으며 해맑은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이를 본 배우 박소담은 "너덕분에웃는다. 아이참♥"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영애, 독보적인 우아+청순美
[온라인 일간스포츠] 배우 이영애가 청순한 미모를 자랑했다.16일 이영애는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 이영애는 셔츠를 입고 청순함을 뽐내고 있다.
특히 뽀얀 피부를 자랑하고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이영애는 최근 방영된 드라마 '모범택시'에 깜짝 목소리 출연을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안선영, 한국장애인재단에 2000만원 전달…15년간 2억 3천여만원 기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15년째 선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지난 15일(목), 안선영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를 방문해 장애 청소년 재능 발전을 위한 장학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안선영이 기부한 장학금은 한국장애인재단의 장애 청소년 장학사업 '봄꿈 프로젝트'의 기금으로 조성되어 문화, 예술 분야에 재능과 꿈이 있는 장애 청소년을 발굴 및 지원하게 된다. 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장애 청소년 장학사업 '봄꿈 프로젝트'의 역대 장학생으로는 1대 신수성(발달장애, 회화), 2대 박진현(발달장애, 색소폰), 3대 이소정(시각장애, 보컬), 4대 신승민(발달장애, 피아노)가 있다.
에바 포비엘, '♥한국인 남편' 다시 반하겠네...바디프로필 찍는 애둘맘 '선명한 복근'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에바 포비엘이 운동으로 만든 몸매에 뿌듯해 했다.에바 포비엘은 16일 인스타그램에 "내일 제주 야외 촬영~ 날씨가 안 좋을 것 같아서 걱정이지만 열심히 찍어볼게영~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토닥토닥"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자신의 모습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 에바 포비엘이 담겼다.에바 포비엘은 흰색 탱크톱과 핫팬츠로 그의 탄탄하고 선명한 복근을 과시했다.한편 에바 포피엘은 지난 2010년 한국인 남성과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김부선 “강용석, 불륜 경험 풍부해 보여 변호사로 선임…이길 줄 알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