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과~바다

*~~♣회원♣산행앨범♣ 백두대간 21구간(속리산 주능선-밤티재-늘재)
좋은세월 추천 0 조회 10 14.04.06 20:20 댓글 4

• 14.04.07 22:41

첫댓글 드디어 백두대간의 위용이 나타나는군요. 속리산의 웅장한 암능을 따라서 백두대간의 북진은 계속되는 군요.
    산이 높아지니 그쪽에서는 진눈개비도 오는군요. 전국적으로 날씨와 시야가 좋았던 덕분에 사진들 다 선명하니 좋으네요.
    하산해서는 국공파와의 추격전도 당하셨네요... 작년에 안산 정상밑에 다가서 국공파한테 잡혀 끌려내려와 결국 딱지까지 끊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역시 대간팀들이라 슬기롭게 벗어나시는군요.
    멋진 대간의 위용을 좋은 사진으로 감상하고 갑니다...
    자 ! 좋은세월님의 대간 북진은 계속 됩니다.. !!!

• 작성자 14.04.07 23:04

비탐방 구간의 암릉만 담았다면 더 멋졌을 거 같아요!!
    이제부터 대간이 아닌 명산의 릴레이 산행이 될거 같아요

• 14.04.08 09:16

웅장한 문정대로 아~속리산 구간을 돌아오셨군요
    진눈깨비와 빗방울이 떨어지는 와중에도 수고많았습니다
    그래도 꿋꿋이 멋지게 다니십니다 아직도 대간을 다 못가셧나요 나는 모든구간 다돌아오셔서 근교산행도 함께할줄 알았는데 ㅎㅎㅎㅎㅎ

• 작성자 14.04.08 14:05

대간 뿐만아니라 "산림청 선정 100대 명산"도 남았습니다.
    9정맥도 있고!! 대간 끝나면 뵐 수 있는 날이 많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