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지수입니다.
이곳 온두라스 한인교회에서 지낸지 벌써 넉달이 다 되어 가네요.
감옥에서는 하루가 한달 같았는데, 이곳에서는 넉달이 나흘 같네요.
가택연금 후에도 꾸준히 관심 가져주시며 잘 지내는지 신경써주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제껏 근황을 잘 올리지 않은 점 죄송합니다.
그동안, 저는 제 마음을 추스리고 있었습니다.
이곳 한인교회에서 지낸 3-4개월 동안, 감옥에서 지낸 3-4개월의 아픔과 슬픔을 씻어내었습니다.
상처는 아물었고, 믿음은 성장하였습니다.
두려움은 평안함으로, 분노는 감사함으로 바뀌었습니다.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것, 저는 절대로 잊지 않습니다.
제가 도움을 받은 것이 저에게는 과거가 아니라 현재 입니다. 그 도움으로 제가 현재 여기 있는 것이니까요.
아마 죽을 때 까지 그 빚은 제 마음 속에 있을 것입니다.
제가 초기에 글을 쓸 때, "받은 것 이상으로 갚겠다"고 썼습니다.
생각만 해도 벅차오르는 그 막연한 꿈을 어떻게 이룰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 어느 누군가가 저를 다시 보셨을 때,
"아 쟤 그 때 안좋은 일 겪어서 내가 신경 많이 썼던 앤데... 지금은 잘 살고 있구나. 기특하다."
라고 미소 지을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 사건이 해결되고 무엇을 하여 이 빚을 갚을까 또다시 고민하며 잠들듯한 지수-
첫댓글 도를 닦고 계시는 듯.... ^^
그동안 잃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시길 빕니다.
건강하시구요.
저도 여행 다니느라 오늘에야 소식을 들었네요. 용기 잃지 마시구요, 빨리 풀려 날수 있기를 빕니다.
한국은 이제 봄 기운이 완연 합니다. 지수님도 얼른 오셔서 고국의 봄 기운을 받아야 할텐데요.
일이 원만하게 완전히 해결되기길 바랍니다. 얼른 한국땅을 밟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수양의 평안함과 감사함이 묻어납니다. 지수양이 무사히 고국으로 돌아오는것이 빚을 갚는것입니다. 고국으로 오는날까지 함께 합니다.
-최천익-
마음 많이 추스르신 것 같아 보여 다행입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구요. 돌아오실때까지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
배드민턴도 치고 건강 꼭 유지하세요~
지수씨, 하나님의 평안이 함께 하길 저도 기도의 힘을 보탤게요!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고국에 돌아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식사 잘 챙겨드시구요~~Take good care!!
지수씨 라세이바에서의 힘든 생활속에서도 밝은모습 지금도 기억에 생생하네요,,,,,이카페를 통해서 지수씨 소식은 보고있습니다. 산페드로술라 공항을 통해서 들어가긴 해도 시내에는 여건상 찾아가기가 어렵네요. 지수씨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있으시네요, 인천공항 입국장에 서 있을 밝은모습을 기대할께요. 아버님께도 안부 전해주시고요.. 화이팅!!!
아직 많이 힘든 상황일텐데도 밝고 긍정적인 우리 지수씨~ 꼭 일이 잘 해결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대한민국은 지금은남부지방부터 슬슬 봄꽃이피어 위로올라오고있네요 아마 지수씨도 봄꽃처럼 어서빨리 누명벗고
그리고 그리운 고향의 품으로 꼭돌아오는 날을손꼽으며 힘네시구요 잘해결되리라 믿습니다 모쪼록 건강신경쓰시고
힘네세요 화이팅!
반드시 더 좋은 날이 있을 것입니다..
매사에 긍정적이고 감사하며 지내는 지수씨 너무 예뻐보여요 ^^ 지수씨 계~~~속 힘내요!!! 화이팅!!
한지수! 화이팅!!!
하루빨리 대한민국에서 친구들괴 함께하는 지수양을 보고 싶군요.
많은 사람들이 지수양 사건을 잘 모르니 그저 아쉽지만 그래도 희망 잃지 않는 지수양을 보니 조금은 다행스럽네요.
항상 몸건강하고, 마음도 건강하세요.^^
오랜만에 메일정리를하는데 반가운 메일이왔었네요
지수씨 건강히잘지내고계신다니 정말 기쁘고요
언제나 지수씨처럼 긍정적인생각과 고운마음씨가우리사회를
밝게하는거갔습니다 ..늘건강하시고 지수씨화이팅 힘내세요 !
우린 벌써 에콰도르까지 왔어요. ^^ 우리가 한국 돌아갈 무렵에는 언니도 같이 돌아오길 바랍니다.
홧팅!! :)
기도하세요... 사람들 만나면서..
오랜만에 들렀더니 잘 지내고 계시네요. 생각보다.
쉽지 않겠지만...힘내시길 바랍니다.
아직도 가택연금 상황이신가봐요,,,빨리 해결되서 돌아오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힘내요,,지수씨,,,
편지썼습니다 이명박 대통령께.....답장오면 보내드리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모두가 지수씨를 응원합니다^^
저도 하루 빨리 돌아 올 수 있도록,,기도 드릴께요~~
지수씨 글을 읽으니까 마음이...괜히 벅차오르는것 같아요...분노함이 감사함으로....참 힘든 말같은데요....정말정말 조금만 참으시공....힘내세요~~^^
크리스마스때 설때 한지수님을 생각했었어요. 부디 건강히 고국에 돌아오시길 빌게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