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밍 장난 아니다. 장제원은 조국 청문회 내내 가족을 들먹였다. 팩트 체크도 되지 않은 의혹을 가지고 "자식의 문제는 부모에게 귀책사유가 있다"는 식으로 사퇴를 종용했다. 그런데.... 만 19세의 장제원 아들이 3억짜리 밴츠를 타고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 면허 취소에 달하는 혈중알콜농도 였다. 조국 딸에 대해서는 의혹만 가지고도 그렇게 열을 냈는데..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는 의혹이 아닌 팩트다!!!! 이전에도 장씨 아들 문제는 말이 많았다. 미성년자 성매매 문제 때문에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하차도 했었고 말이다.
자~! 이제 주목해본다. 남의 딸 표창장 가지고 그 난리를 쳤는데 본인 아들은 오늘 새벽 음주운전 사고를 냈다. 과연 장제원은 어떤 행보를 보일 것인가? 언행일치 하자면 장제원은 본인부터 사퇴해라~~!!!
그리고 검찰... 만 19살이 산 3억짜리 밴츠도 어떻게 구입하게 되었는지 조사하고.. 신호위반 주차위반 등등 다 조사하고.. 동승자는 없었는지 확인하고.. 음주 외에 약물 투약 흔적은 없는지 약물검사 하고.. 음주가 혹시 사케는 아니었는지.. 누구랑 어디서 어떻게 마셨는지.. 학창시절 성적은 어땠는지.. 받은 상장은 없는지.. 받았다면 어디서 어떻게 받은건지.. 컴퓨터에 불법 다운로드는 기록이 있는지.. 아청법 위반될 만한 자료가 있는지.. 핸드폰 단톡방에 불법 행각은 없는지.. 일베 접속 기록은 없는지.. 압수수색하고 포렌식도 하고.. 모든 창의력을 발휘해서 수사 할 수 있는 건 다 해라. 그리고 장제원 부친 사학재단에 대해서도 재수사 해라. 이전에 드러났던 동서학원 동서대 비자금 조성 및 횡령사건 자세히 재조사하고.. 그동안 자금 지원 경로 등 자금이 어디로 들어와서 어떻게 나갔는지.. 신축공사 관련 리베이트와 자금 중 일부가 장제원 출판사 운영비로 들어간 돈이 얼마인지까지... 철~~~저하게 조사해라! 그리고 언론에도 조사하는 내용들을 흘려보내라!
조국 법무장관 후보자에게 그랬던 것처럼!!
그리고... 자괴감이 든다면서 조국 임명 반대하고 촛불시위 한다던 서울대 고려대 학생들아~ 장제원 아들이 만19살에 3억짜리 밴츠를 타고 음주운전 사고를 냈단다. 조국 딸 장학금 받은거 가지고 자괴감을 느낀다고 했던 것들아.. 서울대생 80%가 장학금을 받는다지? 대학원생은 90%가 장학금을 받는다지? 10명중 8~9명이 받는 장학금을 조국 딸이 받았다고 그 난리를 쳤는데.. 장제원 아들은 19살 짜리가 3억 밴츠를 타고 다니다가 음주사고를 냈단다. 니들이 말한 자괴감.... 이런게 더 자괴감 드는 일 아니냐? 촛불 들거면 지금이 더 타이밍 아니더냐?
첫댓글 ㅎㅎㅎㅎㅎㅎ 오오 이냥반 기자하셔야 겠어요...
화딱지 난게
느껴지네요 릴렉스~~~~~~
똥뭍은 애들이 지몸에서 냄새나는 줄 모르는 겁니다 ㅡㅡㅡㅡㅡ
화나면서도 사실 쌤통이다 싶기도 해요. ^^;;
@월드비둘기 그쵸 쌤통이라고 춤을 춰야함 ㅎㅎㅎㅎ
@보조개의 여왕 20170718 댄스댄스!!!
@월드비둘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
재익 피디님이 말씀하셨죠.
“가족은 건드리지 마라~~”
패드립 열심히 하더니 자기가 당하네요
ㅋㅋㅋ
맞아요. 가족 문제를 건드려도 너무 건드렸어요. 지켜 보면서 제가 다 부들부들 할 정도로 말이죠. 솔직히 쌤통이다 싶어요~~
https://youtu.be/IZT-BFJwl94
뉴스에 나왔네요.
대변인직만 내려놓을 상황이 아닌데.
오함마가 어디갔더라..
PLAY
제원이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용히 지나가겠지요
그렇게 되지 않도록 계속 퍼뜨릴 생각이에요. 그들은 가짜 뉴스도 막무가내로 퍼뜨렸으니까요
아이들은 그 부모를 보고 자랍니다.
때때로 부모를 극복해 내는 귀한 사람들도 있기는 하죠. 다만 확실한 건 장씨 아들은 아빠를 쏙 빼닮았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월드비둘기 네. 제가 너무 확정적으로 단언 했네요. 아이들은 부모를 보고 자라고 대체로 부모님의 행동을 보고 배웁니다. 부모의 단점을 극복하고 자라는 아이는 참 소중한 사람이죠.
@joyce 맞아요. 대체적으로 부모를 보고 배우며 자라죠. 그걸 극복하는 소수의 소중한 사람들이 있구요. 장씨 아들은 부모의 단점을 보고 배운 다수에 속하나봐요. 하긴 부모를 극복하기에는 장씨 자체가 너무 뻔뻔하고 나쁜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큰 건이라.. ㅈ됐다 싶어야 할텐데요..ㅠ
귀가 조치 시켰다는데 어이가 없습니다 ㅠㅠㅠ
그러게요. 의심 만으로도 기소하는데.. ㅠ